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4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ㅋㅋㅋㅋㅋㅋ하..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ㅋㅋㅋ 내말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디저트라도 팔아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전고점을 되찾는다면 그때는 안버티고 팔아버린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아 나 개웃긴글 봤는데
노년에 아틀라스랑 폐지줍게 생겼다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평단 155 걍 냅둬도되려나
19:56 l 조회 1
그와중에 이스라엘또 공격
19:55 l 조회 7
스퀘어 물린애들 기다리니?1
19:54 l 조회 6
보유주식들 코카콜라빼고 다 파란불
19:52 l 조회 5
오른적도 없는 애들은 왜 떨어짐1
19:50 l 조회 13
엘지 주주들 있냐?2
19:45 l 조회 14
삼하닉이 내린게 문제가 아님
19:42 l 조회 133
저번엔 -600
19:37 l 조회 21
하닉 300대 다신 안올거같은데..3
19:35 l 조회 294
삼성 평단왔는데 걍 팔고 내일 하닉 더 떨어지면 하닉살까?1
19:34 l 조회 29
변동성 심하니까 너무 피곤함
19:26 l 조회 33
그래서 진짜 오늘은 이유가 뭔데?2
19:11 l 조회 182
기술적분석 하는 일부 네임드들만 봐도21
19:03 l 조회 195
근데오늘 새벽에 나스닥이 먼저빠진거라서3
18:56 l 조회 225
오천생겼는데 스퀘어 삼전 하닉 뭐 주워볼까? 1
18:52 l 조회 115
이번에는 사팔이 정답이었던 것 같아4
18:47 l 조회 154
하닉 평단 200초인 익들 얼마에 추매할 계획이야?2
18:34 l 조회 195
내일 스퀘어 더 흐를까
18:13 l 조회 52
삼전 30 깨질까,,?
18:13 l 조회 62
이 가격에 사서 올라갈 일만 남은 사람이 부러움
18:04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