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2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어서웃기다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ㅋ사이버 머니 같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멈춰🖐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하...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그만 좀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자꾸 떨어지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삼전 정신차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ㅋㅋ아 머하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저러다 앞자리 7되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이건
아니야.......이건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지금 기회다하고 줍는사람 vs 돔황챠 의 싸움일듯ㅋㅋㅋㅋㅋ 내 반도체주도 삼성이 떨어지니 나락가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난 반반이다 떨어지면 주워야지 근데 떨어지지마,,돈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아 나랑 똑같앜ㅋㅋㅋㅋ 70층 가면 사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힝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음주 즉 내일부터 ,,, 특히 하닉 보유자들 수익실현해,,,26 06.21 13:0214098 1
지금 기준으로 주식이랑 현금(예적금) 비중 얼마나 돼?21 06.21 19:343081 0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9 10:272772 0
닉스는 조만간 단기고점 나오겠는데9 06.21 20:583955 0
하닉 조정 크게 온다는 건 어느정도로 봄?7 2:255837 0
스엑 주주 어캄
13:01 l 조회 32
하닉 290층에 재구매ㅎ
12:59 l 조회 26
현대차 좀 어케 해줘2
12:55 l 조회 39
하닉 그냥 사는게 후회 덜하긴하다2
12:52 l 조회 74
회장님,, 장남 하이닉스 말고 다른 자식들 좀 챙겨주세요…
12:43 l 조회 34
국장의 왕이 바뀌었다...2
12:43 l 조회 107
하닉 300에 판다!! 하던 사람들아 모여봐3
12:40 l 조회 107
난 슨피 올해부터 모으기 시작했는데2
12:40 l 조회 45
시총 추월했다...1
12:31 l 조회 112
껄껄무새 등장
12:28 l 조회 23
진짜 쏠림 장난없네2
12:22 l 조회 119
코스닥 주주는 오늘도 피눈물......
12:17 l 조회 28
이번주 내예상
12:14 l 조회 69
환율 미쳐 날뛰는구나
12:12 l 조회 39
연관 메뉴 🔗
코인
삼전아 힘내
12:03 l 조회 41
현대차 도랏나 2
11:56 l 조회 123
이노텍 주주들아,,, 어칼꺼야,,?2
11:44 l 조회 50
진짜 쏠림심하다1
11:35 l 조회 191
하닉한테 월급 역전 ㅅㅅㅅ
11:08 l 조회 100
이런 저번주에 왜 하닉 250에 팔앗을까 12
11:05 l 조회 184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