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너희가 나 빼구 흠 얘기해서 나두 끼고 싶었어...ㅠㅠ
대표 사진
개미1
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샀어..미안..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ㄱㅊ 내가 샀음 올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와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90이네
10:11 l 조회 11
삼전망함??1
10:05 l 조회 49
하이닉스 이제 호재만잇어서 한두달내로 떨어질일 없겟지?1
10:05 l 조회 50
여기 나한테 쏠탑 추천해줬던 익 누구야1
9:56 l 조회 91
스퀘어 미쳤다ㅋㅋㅋ 2
9:53 l 조회 53
솔탑 추매할랬는데 타이밍 놓쳤네1
9:53 l 조회 51
꼭 조금산게 개많이 오름
9:48 l 조회 60
물탈돈은 항상 남겨두는게 좋지?? 3
9:46 l 조회 52
마이크론 주주 있어?
9:44 l 조회 18
주식 쉽지않네
9:40 l 조회 38
LG CNS
9:35 l 조회 13
금요일 구조대가 벌써 온다고....?
9:33 l 조회 44
하닉 283이라고 하던 사람 꽤본 거 같은데
9:33 l 조회 63
열심히 사팔한 계좌보다1
9:30 l 조회 59
삼전 물탈거야 다들??1
9:24 l 조회 89
이 종목이면 아직 현금화ㄴㄴ?5
8:53 l 조회 175
엘전 열받아서 걍 손절친다
8:34 l 조회 47
닉스야 힘좀내줘ㅠㅠㅠ
8:25 l 조회 60
엘전 왜저래1
8:04 l 조회 140
하닉 조정 크게 온다는 건 어느정도로 봄?7
2:25 l 조회 519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