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호재도 호재가 아니고
악재도 악재가 아님
알빠롱 알빠숏ㅋㅋㅋㅋㅋㅋㅠ
대표 사진
개미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한테 월급 역전 ㅅㅅㅅ
11:08 l 조회 21
이런 저번주에 왜 250에 팔앗을까 4
11:05 l 조회 35
삼성전기 이자식 뭐하는거야!!!
11:03 l 조회 24
대우건설아... LG전자야... 정신좀 차려봐... 1
10:53 l 조회 33
솔탑 사려는데 오후까지 봐야하나?
10:49 l 조회 24
하닉은 천원 싸게 사려다 못 사는 종목임4
10:49 l 조회 195
플러스도 커지고~ 마이너스도 커지고~
10:40 l 조회 20
하닉 1주인데
10:40 l 조회 47
오늘 300뚫리면 훅 오르려나?2
10:35 l 조회 185
삼닉 비중 반반씩 갖고 있는 데도 포모 쩔어
10:34 l 조회 31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5
10:27 l 조회 999
현차 1주 정도 줍는 거 어때5
10:26 l 조회 513
하닉 수익률 600% 넘었다
10:25 l 조회 43
현대차 뭐하냐1
10:18 l 조회 54
쏠탑투 27900 다시 올까?
10:13 l 조회 48
삼전망함??2
10:05 l 조회 165
하이닉스 이제 호재만잇어서 한두달내로 떨어질일 없겟지?3
10:05 l 조회 186
여기 나한테 쏠탑 추천해줬던 익 누구야1
9:56 l 조회 199
스퀘어 미쳤다ㅋㅋㅋ 2
9:53 l 조회 98
솔탑 추매할랬는데 타이밍 놓쳤네1
9:53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