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그저께 뺄 걸 야 .........
대표 사진
개미1
적금은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잃고 있ㅇ요ㅠ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장투 장투 하지만 현재가에 일희일비한다구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음주 즉 내일부터 ,,, 특히 하닉 보유자들 수익실현해,,,24 06.21 13:0213787 1
지금 기준으로 주식이랑 현금(예적금) 비중 얼마나 돼?18 06.21 19:342439 0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6 10:272029 0
닉스는 조만간 단기고점 나오겠는데9 06.21 20:583760 0
하닉 조정 크게 온다는 건 어느정도로 봄?7 2:255707 0
진짜 쏠림 장난없네
12:22 l 조회 20
코스닥 주주는 오늘도 피눈물......
12:17 l 조회 14
이번주 내예상
12:14 l 조회 40
환율 미쳐 날뛰는구나
12:12 l 조회 28
삼전아 힘내
12:03 l 조회 28
현대차 도랏나 1
11:56 l 조회 68
이노텍 주주들아,,, 어칼꺼야,,?
11:44 l 조회 30
진짜 쏠림심하다1
11:35 l 조회 148
하닉한테 월급 역전 ㅅㅅㅅ
11:08 l 조회 88
이런 저번주에 왜 하닉 250에 팔앗을까 11
11:05 l 조회 1207
삼성전기 이자식 뭐하는거야!!!
11:03 l 조회 66
대우건설아... LG전자야... 정신좀 차려봐... 2
10:53 l 조회 60
하닉은 천원 싸게 사려다 못 사는 종목임4
10:49 l 조회 1297
플러스도 커지고~ 마이너스도 커지고~
10:40 l 조회 26
연관 메뉴 🔗
코인
하닉 1주인데
10:40 l 조회 65
오늘 300뚫리면 훅 오르려나?3
10:35 l 조회 295
삼닉 비중 반반씩 갖고 있는 데도 포모 쩔어
10:34 l 조회 42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7
10:27 l 조회 2195
현차 1주 정도 줍는 거 어때5
10:26 l 조회 885
하닉 수익률 600% 넘었다
10:25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