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나는 하지말라고 하고싶다.... 몇개월동안 지켜왔던 8만벽을 뚫었으니 더내려가는 건 시간문제... 

 

장투에 의미를 두면 언젠가는 오를주식이니 사지말라는 게 아님 가장 이익이 되는 방법을 선택하라는 거임!
대표 사진
개미1
나 안해 절대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지금은 일단 ㄴㄴㄴ좀 더 보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장투인데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장투면 버텨야지 근데 더떨어질수도 있는 더떨어진 가격에 주워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장투 보고 하는것두 별론가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장투면 괜찮지 어차피 삼성은 엄버단들이 많아서 완전 폭락하지않는이상은 잘 안던져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돈있으면 하고싶음 추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낼 더 떨어질듯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난 이미 많이 물려서 더 사기에 두려워서 못 사고 있다...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장투인데 더 떨어질 것 같아서 낼 보려고 최대한 저점에서 사야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90이네
10:11 l 조회 11
삼전망함??1
10:05 l 조회 49
하이닉스 이제 호재만잇어서 한두달내로 떨어질일 없겟지?1
10:05 l 조회 50
여기 나한테 쏠탑 추천해줬던 익 누구야1
9:56 l 조회 91
스퀘어 미쳤다ㅋㅋㅋ 2
9:53 l 조회 52
솔탑 추매할랬는데 타이밍 놓쳤네1
9:53 l 조회 51
꼭 조금산게 개많이 오름
9:48 l 조회 60
물탈돈은 항상 남겨두는게 좋지?? 3
9:46 l 조회 52
마이크론 주주 있어?
9:44 l 조회 18
주식 쉽지않네
9:40 l 조회 38
LG CNS
9:35 l 조회 13
금요일 구조대가 벌써 온다고....?
9:33 l 조회 44
하닉 283이라고 하던 사람 꽤본 거 같은데
9:33 l 조회 63
열심히 사팔한 계좌보다1
9:30 l 조회 59
삼전 물탈거야 다들??1
9:24 l 조회 89
이 종목이면 아직 현금화ㄴㄴ?5
8:53 l 조회 175
엘전 열받아서 걍 손절친다
8:34 l 조회 47
닉스야 힘좀내줘ㅠㅠㅠ
8:25 l 조회 60
엘전 왜저래1
8:04 l 조회 140
하닉 조정 크게 온다는 건 어느정도로 봄?7
2:25 l 조회 519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