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1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왜 다들 내가 사서 떨어진거라고 하는거지??
대표 사진
개미1
보통 사면 떨어지는 게 국룰이라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항 ㅜㅜ 그럼 팔면 다시 올라갈 확률이 높은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보통은 그렇다고 얘기를 해 ㅋㅋㅋㅋㅋㅋ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올라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진짜 그런 거 아니고 그냥 말이 그렇다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응ㅋㅋ말이 그렇다는건데... 난 항상 찐으로 그렇더리 하 ... 포스코...눈물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원래 높든 낮든 내가 사면 떨어짐 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내가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올라가고......국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41 10:278488 0
지금 기준으로 주식이랑 현금(예적금) 비중 얼마나 돼?23 06.21 19:343591 0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16 14:18982 0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1 13:342744 0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16 13:591644 0
현대차 지금 사면 62까지 오를까?
17:27 l 조회 1
남들 하닉살때 스퀘어 산 나..
17:25 l 조회 11
스퀘어 지금 탔는뎈ㅋㅋ큐ㅠㅠ2
17:21 l 조회 43
아놔 공모주 1개도 안주냐!!
17:18 l 조회 6
2차전지 …2
17:17 l 조회 30
금요일에 엘지 다 손절하고 하닉이랑 스퀘어로 갈아탔는데 손해봤던거 다 복구함1
17:15 l 조회 36
하닉 삼전 없음 현대 있음 청년2
17:13 l 조회 35
스 퀘어도 하닉처럼 되는거야?11
17:06 l 조회 183
하닉은 없지만 스퀘어있음 청년2
17:01 l 조회 112
이노텍손절하고 스퀘어샀다
17:00 l 조회 14
스퀘어 오늘 들어간사람 손1
16:58 l 조회 52
우주 엿머거라
16:58 l 조회 13
하닉포모와서 샀더니 포모치료되네
16:58 l 조회 60
아니 스퀘어 들어가자마자 내려가네1
16:56 l 조회 58
스퀘어 지금 아니면 하닉3
16:52 l 조회 101
정보/소식 "삼전닉스 레버리지,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신용·미수 제한 검토
16:49 l 조회 46
관망할까 진입할까.. 하루종일 이생각만 하는중ㅜ 어카지 4
16:46 l 조회 54
엄마 주식 싫다고 버팅기는데 하라고 하면 안되겠지...4
16:45 l 조회 47
스퀘어 미쳤네
16:37 l 조회 51
NASA 때매 나사 빠져버릴듯
16:2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