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6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왜이래??ㅜㅜ 48층에 사람있엉ㅅ
대표 사진
개미1
나도..48층에 사람 잇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지금 사서 평단 낮추는 게 괜찮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진짜 흠 뭐야?
참다가 들어갔는데 이게 뭐냐구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49층에도 사람이써요...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나한테 쏠탑 추천해줬던 익 누구야
9:56 l 조회 2
스퀘어 미쳤다ㅋㅋㅋ 1
9:53 l 조회 15
솔탑 추매할랬는데 타이밍 놓쳤네1
9:53 l 조회 9
꼭 조금산게 개많이 오름
9:48 l 조회 41
물탈돈은 항상 남겨두는게 좋지?? 3
9:46 l 조회 28
마이크론 주주 있어?
9:44 l 조회 14
주식 쉽지않네
9:40 l 조회 30
LG CNS
9:35 l 조회 12
금요일 구조대가 벌써 온다고....?
9:33 l 조회 41
하닉 283이라고 하던 사람 꽤본 거 같은데
9:33 l 조회 51
열심히 사팔한 계좌보다1
9:30 l 조회 48
삼전 물탈거야 다들??1
9:24 l 조회 73
이 종목이면 아직 현금화ㄴㄴ?5
8:53 l 조회 163
엘전 열받아서 걍 손절친다
8:34 l 조회 46
닉스야 힘좀내줘ㅠㅠㅠ
8:25 l 조회 60
엘전 왜저래1
8:04 l 조회 136
하닉 조정 크게 온다는 건 어느정도로 봄?7
2:25 l 조회 4962
쏠탑투 지난 금요일에 수익실현했는데
2:11 l 조회 175
다들 미래 적금 가입해??2
0:57 l 조회 142
토스같이 주식숨기기 기능있는 주식어플있어?
06.21 23:1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