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진짜 왜 며칠째 떨어지니..
대표 사진
개미1
129 나 이것도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13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하닉 왜이래 원래 13에서 잘 놀았잖아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12.8층..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13 진짜 개짜증남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14층 어쩔건데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추매한거 ^^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12.3 어제 샀는데 또 떨어질줄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12.5
매번 13에서 놀다가 올라가길래 이번에도 그럴줄 알았지
13되면 바로 팔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랑 비슷하다ㅋㅋㅋㅋㅋㅋ 12.4에서 와 싸다하고 샀는데 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나는 소액 넣어서 만원 손해보고 나가면 그만인데 빡침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금액도 커서 나같은 소액 개미는 물타기도 힘들어ㅋㅋㅋㅋㅜ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주식 시장에서 돈 번 사람 몇프롤까2
20:30 l 조회 10
너넨 양전인 종목을 잘팔아 음전인 종목을 잘팔아?
20:28 l 조회 4
나 지금까지 패닉셀 3번했는데1
20:23 l 조회 44
다들지금 미장 국장 하락 어떻게봐?
20:19 l 조회 32
근데 난 오늘 6월 8일보다 덜 공포인 것 같아4
20:16 l 조회 112
넷플릭스는 개 박살나네4
20:08 l 조회 69
삼하닉 레버리지가 나왔음 안됐음4
20:04 l 조회 99
꼬인애가 하나 있는듯...
19:56 l 조회 27
스퀘어 평단 155 걍 냅둬도되려나3
19:56 l 조회 61
그와중에 이스라엘또 공격1
19:55 l 조회 70
스퀘어 물린애들 기다리니?2
19:54 l 조회 52
보유주식들 코카콜라빼고 다 파란불
19:52 l 조회 15
오른적도 없는 애들은 왜 떨어짐2
19:50 l 조회 59
엘지 주주들 있냐?4
19:45 l 조회 35
삼하닉이 내린게 문제가 아님
19:42 l 조회 180
저번엔 -600
19:37 l 조회 31
하닉 300대 다신 안올거같은데..3
19:35 l 조회 445
삼성 평단왔는데 걍 팔고 내일 하닉 더 떨어지면 하닉살까?1
19:34 l 조회 51
변동성 심하니까 너무 피곤함
19:26 l 조회 40
그래서 진짜 오늘은 이유가 뭔데?2
19:11 l 조회 25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