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그냥 궁금해서 10만원만 넣고 막 아무버튼이나 누르다가 삼전 2개가 체결되었는데,,! 

80000원이랑 79900원 두개가 체결되었다고 떴는데 ㅠ.. 잔고를 over한 금액이니까 나 자동으로 대출받은겨,....?!

아무거나 누르다가 체결되었다고 두줄 뜨는데 머야.. .어떻게해 ㅠㅠㅠ 80000원짜리 하나 취소하고 싶은데 이건 또 어떻게 취소해 ㅠㅠ

대표 사진
개미1
나도주린인데 미수? 뜬다고 본거같은디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어어 ㅠ my자산에 예수금이 -80020으로 뜨네 ㅠㅠㅠ 허걱 ㅠㅠ 이거머냐구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체결됐음 취소는 못하지 매도하는거밖에 근데 일단 손해는 볼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예수금 마이너스뜨는거 쓰니가 입금해서 채워넣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헐 언제까지 넣어야되고 그런거 있어? 아주 눈물이 나는구먼,, ^^,,, 아무거나 누르다가 체결이라니..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2일 내인가... 미수는 나도 4년전에 해봤던거라 기억이안나는뎅 네이버 검색이 더 정확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매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매도 아니면 혹시 미수금은 언제까지 넣어야하는 줄 알어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왜이렇게 못달려 바부야
14:54 l 조회 11
하닉 199층 내릴까 2
14:52 l 조회 31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15
14:18 l 조회 444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9
13:59 l 조회 748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7
13:39 l 조회 284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1
13:34 l 조회 1542
스엑 털었다ㅋ 1
13:33 l 조회 74
하닉 40 7
13:30 l 조회 1983
삼전 지금 들어갈까2
13:29 l 조회 141
레버리지 넘 무서워야 1
13:27 l 조회 111
하닉 시총1위?!2
13:20 l 조회 59
솔탑은 귀신같이 내가 사기만 하면 떨어지네1
13:17 l 조회 99
삼전 팔고 하닉가는거 어케생각해? 5
13:17 l 조회 939
삼전 35.5층인데4
13:12 l 조회 121
하닉 지금 과열인거야 아님 그냥 갈만 한거야?7
13:10 l 조회 2361
스엑 주주 어캄4
13:01 l 조회 183
하닉 290층에 재구매ㅎ
12:59 l 조회 79
현대차 좀 어케 해줘5
12:55 l 조회 118
하닉 그냥 사는게 후회 덜하긴하다2
12:52 l 조회 171
회장님,, 장남 하이닉스 말고 다른 자식들 좀 챙겨주세요…3
12:43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