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1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79900면 밑으로 더 내려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대표 사진
글쓴개미
더 떨어질 것 같아서 지금 사지도 못 하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래서 보고만 있는 중..
사고 싶은데 진짜 더 떨어질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낼 보고 사려고 .. 평단 낮추려고 8만에 1주 샀는데 추매는 낼 해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ㅇㅈ 어차피 저 위에 층에서 장투로 돌린 김에 오래오래 볼려고... 더 떨어질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떨어질거 같아
아까 79.8도 잠깐 찍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거기도 갔구나
이러다 78도 가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낼까지 지켜봐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이러다 내일 오르면 눈물날 듯🥲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아앗😭 오늘 좀 사야되나... 이런거 너무 어려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 일단 79.0에 매수 걸어놈.. 거기까진 떨어질 것 같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난 혹시 몰라서 79.5에 걸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7.5까지 가...알..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을 한 뒤로 제정신으로 살아갈 수 없음8
2:43 l 조회 52
여러분에게 당장 주식용 돈 몇천만원이 생긴다면4
1:44 l 조회 75 l 추천 2
하.. 믿었던 나스닥까지 나락가는구나~8
1:08 l 조회 220
하닉 낼 오를까5
0:56 l 조회 200
연금공단 리벨런싱 언제까지해야되는거 언제부터 나왔어???
0:40 l 조회 35
와 미장까지 열리니깐 거의 천만원 녹음6
0:31 l 조회 289
막 이거 왜사랬냐 추천누가했냐 등등 싸우면 약간 생각해볼만함
0:29 l 조회 40
삼전 나중에는 50 갈 수 있으려나...7
0:20 l 조회 223
줄줄녹는구나
0:20 l 조회 41
주식 떨어지면 너희 대응할수 있어?6
06.23 23:52 l 조회 283
혹시 몇년 기다려봤어6
06.23 23:51 l 조회 176
주식 또 시작이다2
06.23 23:46 l 조회 262
보통 회사에서 사수 호칭 어떻게 불러? 1
06.23 23:45 l 조회 18
한국 etf도 미국장 시간에 열려??
06.23 23:33 l 조회 28
레버리지라 반등하면 팔아버리려고 했는데
06.23 23:31 l 조회 52
내일도 빠지려나2
06.23 23:31 l 조회 194
이 분위기론 내일 오르겠다..5
06.23 23:24 l 조회 409
야선 양전했구나2
06.23 23:15 l 조회 135
아뭐야 씻기전에 나락가고있길래 씻고나서 추매해야지 했는데
06.23 23:11 l 조회 104
더살껄껄껄1
06.23 23:04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