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6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흠이 아무리 악재가 없다지만 자본대비 지금 너무 고평가야...장기로는 진짜...흠스러움..ㅋ 다들 조금만 먹고 떠나려는 건가? 물론 흠이 조금만 더 떨어지면 나두 살 거지만ㅋㅋㅋㅋㅋㅋ🥺🥺 저평가 우량주인 삼성을 줍줍하는게...개미들 건강에 좋아
대표 사진
개미1
당연 이러니 저러니 해도 시총 일위가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지금이 진짜 기회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ㅇㅇ 흠은 장투하기엔 과열된 느낌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맞아 흠 자본 대비 엄청 고평가 된 것 같긴하더라...ㅠㅠㅠ 완전 과열.. 그치만 나도 흠 떨어지면 매수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22 훅 오른거는 훅 떨어지기 마련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Hmm이 고평가라고...? 이런말은 처음 들어보네... 과열된건 맞는데 고평가는 절대 아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닉스랑 스퀘어 중에 뭐 더 추천해
16:07 l 조회 12
삼전기우 쏠쏠하다…1
16:03 l 조회 28
스퀘어 뭐야 언제 200 넘음
16:00 l 조회 18
하닉아 나한테 기회 한번만 주라6
15:54 l 조회 130
삼전기 230올때까지 숨참는다
15:54 l 조회 12
마이크론 살까 샌디살까2
15:36 l 조회 47
삼성전기 226에 들어감… 정병on2
15:35 l 조회 65
국내에서 운용하는 미국 etf 추천 좀 해주라!!2
15:17 l 조회 72
주식 단톡방 들어갔는데 뭔가 포모와서 나감2
15:03 l 조회 134
삼전 왜이렇게 못달려 바부야1
14:54 l 조회 108
하닉 199층 내릴까 3
14:52 l 조회 230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16
14:18 l 조회 885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14
13:59 l 조회 1246
sk없으면 솔탑이 젤 괜찮아?? 9
13:39 l 조회 873
연관 메뉴 🔗
코인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1
13:34 l 조회 2487
스엑 털었다ㅋ 1
13:33 l 조회 96
하닉 40 7
13:30 l 조회 2620
삼전 지금 들어갈까2
13:29 l 조회 184
레버리지 넘 무서워야 1
13:27 l 조회 130
하닉 시총1위?!2
13:20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