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네이버 니가 제일 문제야
대표 사진
개미1
하루만에 총 12000원 마이너스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하닉 이 개잡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레버 교육 이거 들으면 돼??1
21:53 l 조회 29
샌디는 진짜 말이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21:52 l 조회 46
진짜 온세상이 돈 버는데 나만 거지인거같음7
21:47 l 조회 79
하닉 조정 오기만을 기다리고있는데3
21:44 l 조회 82
5월초에 ISA 만들었는데 수익 200만원이야…2
21:38 l 조회 66
하닉 286층인데 300 찍고 일단 빼둘까..
21:36 l 조회 27
방금 isa 계좌 만든 주린이임니다..2
21:34 l 조회 43
마이크론 실발 어떨까3
21:26 l 조회 72
오늘 이노텍 손절했는데 내일 쏠 거 같다1
21:24 l 조회 41
1500만원으로 뭐살까3
21:08 l 조회 78
나 하닉삼성 맨날 드갈까말까했는데 사실 시드 없었음
21:03 l 조회 32
왜 사람들이 주식 때문에 망하는지 알겠다 2
20:55 l 조회 251
하닉 지금 부모님 돈 넣는거 에바지?13
20:53 l 조회 251
내일 에이스 반도체 탑투 살 익 있어?3
20:49 l 조회 140
벌었다111 그대로222 잃었다3332
20:47 l 조회 54
지금 시드가 3천이라면 어디에 넣을거야7
20:37 l 조회 1278
코스닥은 어카라고 1
20:32 l 조회 70
6개월 뒤에 팔건데 마이크론 어때??
20:23 l 조회 29
근데 이것도 조정이지? 4
20:22 l 조회 225
닉스퀘어 내 무습다…2
20:03 l 조회 26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