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삼전 지금 사 말아 하🤦‍♀️🤦‍♀️🤦‍♀️🤦‍♀️
대표 사진
개미1
조금만 사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선택은 갬의 몫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조금만 사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내일 떨어진다는거 믿어 말어 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진짜 다 떨어진다고 해서 믿고싶은데 이랬는데 오른 적이 한두번이 아님,,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불안한데 지금 살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근데 이거 찐임 삼전 7을 절대 안 간다는 말이 많았는데 오늘 찍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인티랑 반대로 가면 돈 번다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진짜 🤦‍♀️🤦‍♀️🤦‍♀️🤦‍♀️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시 글 썼는데 개찔리네
그럼 외국 상황 잘 확인해 인도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이 위주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근데 어차피 장투 목적이면 몇백원 차이는 암것도 아닌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내일도 떨어질 것 같아서
내일 어떻게 가는지 보고 들어갈래
지금이 저점이라 생각해서 들어가면
더 땅파고 들어간 적 많았어서
오늘 못 잡아서 올라간다고 한들 큰 차이 없을 것 같아
하루만에 급등할 만한 이유는 없어보여서

올라가는 흐름 보이면 그 때 들어갈래
조금 덜 먹는게 낫지 더 크게 잃긴 싫어 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아무도 모르지 ㅋㅋ 그거 알면 이미 다 부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레버 교육 이거 들으면 돼??1
21:53 l 조회 12
샌디는 진짜 말이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21:52 l 조회 18
진짜 온세상이 돈 버는데 나만 거지인거같음5
21:47 l 조회 61
하닉 조정 오기만을 기다리고있는데2
21:44 l 조회 62
5월초에 ISA 만들었는데 수익 200만원이야…1
21:38 l 조회 57
하닉 286층인데 300 찍고 일단 빼둘까..
21:36 l 조회 23
방금 isa 계좌 만든 주린이임니다..2
21:34 l 조회 40
마이크론 실발 어떨까3
21:26 l 조회 65
오늘 이노텍 손절했는데 내일 쏠 거 같다1
21:24 l 조회 34
1500만원으로 뭐살까3
21:08 l 조회 76
나 하닉삼성 맨날 드갈까말까했는데 사실 시드 없었음
21:03 l 조회 30
왜 사람들이 주식 때문에 망하는지 알겠다 2
20:55 l 조회 241
하닉 지금 부모님 돈 넣는거 에바지?13
20:53 l 조회 239
내일 에이스 반도체 탑투 살 익 있어?3
20:49 l 조회 135
벌었다111 그대로222 잃었다3332
20:47 l 조회 53
지금 시드가 3천이라면 어디에 넣을거야7
20:37 l 조회 1213
코스닥은 어카라고 1
20:32 l 조회 70
6개월 뒤에 팔건데 마이크론 어때??
20:23 l 조회 28
근데 이것도 조정이지? 3
20:22 l 조회 219
닉스퀘어 내 무습다…2
20:03 l 조회 25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