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137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4
이 글은 5년 전 (2021/5/12) 게시물이에요
삼전 지금 사 말아 하🤦‍♀️🤦‍♀️🤦‍♀️🤦‍♀️
대표 사진
개미1
조금만 사봐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선택은 갬의 몫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조금만 사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내일 떨어진다는거 믿어 말어 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진짜 다 떨어진다고 해서 믿고싶은데 이랬는데 오른 적이 한두번이 아님,,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불안한데 지금 살까...?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근데 이거 찐임 삼전 7을 절대 안 간다는 말이 많았는데 오늘 찍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인티랑 반대로 가면 돈 번다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진짜 🤦‍♀️🤦‍♀️🤦‍♀️🤦‍♀️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시 글 썼는데 개찔리네
그럼 외국 상황 잘 확인해 인도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이 위주로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근데 어차피 장투 목적이면 몇백원 차이는 암것도 아닌 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내일도 떨어질 것 같아서
내일 어떻게 가는지 보고 들어갈래
지금이 저점이라 생각해서 들어가면
더 땅파고 들어간 적 많았어서
오늘 못 잡아서 올라간다고 한들 큰 차이 없을 것 같아
하루만에 급등할 만한 이유는 없어보여서

올라가는 흐름 보이면 그 때 들어갈래
조금 덜 먹는게 낫지 더 크게 잃긴 싫어 ㅠ

5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아무도 모르지 ㅋㅋ 그거 알면 이미 다 부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 금거래소 원래 좀 비싸? 1
0:02 l 조회 6
샌디스크는 진짜 미친건가 계속 오르기만 하는 주식임2
06.22 23:59 l 조회 29
규글개짱남2
06.22 23:57 l 조회 17
주식 10만원 손절은 그냥 아무렇지 않은거지?2
06.22 23:49 l 조회 49
하닉 190으로 떨어지길 기대했던 내가 바보8
06.22 23:37 l 조회 79
3000만원 여유있는 하닉보유청년인데2
06.22 23:22 l 조회 132
샌디스크 고점에 지금 산다3
06.22 22:59 l 조회 137
삼전 얼마에 탈출?4
06.22 22:58 l 조회 118
스엑 지금이라도 뺄까1
06.22 22:49 l 조회 128
스엑 돔황챠!!!!!
06.22 22:45 l 조회 35 l 추천 1
내일 마이크론 실발하고 떨어질거같은데 팔까 ㅠ1
06.22 22:44 l 조회 135
27살인데 하닉 한주 살 돈도 없는 나6
06.22 22:32 l 조회 189
이제 삼하말고 하슼 인건가
06.22 22:29 l 조회 50
샌디 sd카드값 벌려고 들어갔는데
06.22 22:13 l 조회 107
이젠 걍 아무생각이 없다1
06.22 22:07 l 조회 117
레버 교육 이거 들으면 돼??1
06.22 21:53 l 조회 97
샌디는 진짜 말이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06.22 21:52 l 조회 178
진짜 온세상이 돈 버는데 나만 거지인거같음9
06.22 21:47 l 조회 2354
하닉 조정 오기만을 기다리고있는데3
06.22 21:44 l 조회 302
5월초에 ISA 만들었는데 수익 200만원이야…11
06.22 21:38 l 조회 57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