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795l 2
블루베리, 딸기같은 베리류 과일빼고는 다 뒤통수 친다…

사과도 그렇고…

바나나 1개 탄수 21g중에 당이 14g 🥲

그래서 과일 먹고싶을 때 플레이브드롭스로 요거트에 맛 냄

걔가 사과, 바나나, 망고 대신 해줌..
 
1개월 전
익인1
당 실화임....? 양애취네...
•••답글
글쓴이
그러니깤ㅋㅋ 다이어트는 탄수와 당을 확 잡는게 필순데..
•••
1개월 전
익인2
수박은 어때....?
•••답글
익인2
요즘 수박 개마니먹는데...
•••
글쓴이
(내용 없음)
•••
익인2
수박 이자식 너마저...
•••
익인32
이건 무슨어플이야 쓰니야??
•••
익인54
쓰니는 아니지만 다신!!!
•••
1개월 전
익인3
할 다이어트할때 바나나 많이 먹지않아? 바나나 먹으면 안되려나ㅠ
•••답글
글쓴이
움 확실히 성분만 보면 다이어터가 먹을만 한건 아닌 것 같음. 유지어터는 가능 (일반인 당 섭취량이 50g이니까)
•••
익인3
고마워ㅠ진짜ㅠ 먹지말아야겠다
•••
1개월 전
익인4
바나나 혼내줘 쓰나…
•••답글
익인4
원숭이보다 바나나 좋아하는데 흡…
•••
익인6
나두 .... 바나나 얼려먹으면 아이스크림 필요없음 ㅜㅜㅜ 진짜 기영이처럼 먹게됨 ㅜㅜㅜ
•••
글쓴이
나도 전생에 동물이였는지 고구마, 바나나 이런거 완전 좋아하고 두개로 빵 만들어 먹었는데 둘 다 당 개높음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5
마자 그래서 난 다이어트 빡세게 할때는 베리아니면 안먹어..
•••답글
1개월 전
익인7
사과도 그렇고는 사과도 뒤통수 친다는건가!?
•••답글
글쓴이
Yes… 사과 100g에 당 11g. 평균 사과 1개가 300g정도

❗️칼로리는 적은데 영양성분만 보면 별로라는 것…

•••
1개월 전
익인8
그래서 피티쌤이 앵간하면 고구마 먹으라 그랬군...편해서 좋았는데...
•••답글
익인18
고구마도 당 많아!! 다이어트 최고봉은 찐단호박이야!! 고구마보다는 아니지만 달고 맛있어!!
•••
글쓴이
❗️고구마도 에프로 돌려서 군고구마로 먹으면 당이 높아지긴 하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탄수는 먹어야하니 흰쌀밥 대체로 먹기에는 좋은 음식이야! 선수들도 경기 다가오면 밥 대신 고구마로 탄수 채운다니까
•••
1개월 전
익인9
ㅇㅈ~~!!!! 한개먹으면 거의 밥 한공기 수준,,
•••답글
익인9
난 그래서 차라리 식빵이나 베이글로 탄수채움..
•••
1개월 전
익인10
그래서 아침에 바나나 고구마 먹지 말라던데 빈속에 먹으면 당높아서 확 올라간다고
•••답글
익인14
미치ㅣㄴ 나 방금 고구마 먹었는데 ; ; ; ; ; ; ; ;
•••
익인57
헐 그래서 아침에 먹지 말라 한 거구나... 뒤통수 맞은 기분
•••
1개월 전
익인11
피티 하고 단백질 먹을때 바나나도 같이 먹으라고 하던데! 근육 늘리는게 주라 그런가
•••답글
글쓴이
❗️운동 전에 식사 대신 가볍게 바나나 먹고 하는건 괜찮아! 운동은 탄수화물을 에너지원으로 쓰면서 태우는건데, 바나나 먹어주면 좋은거지. 어차피 운동 할 거니 혈당 걱정도 없고
•••
1개월 전
익인12
방토는…?
•••답글
익인15
방토가 다여트할때 제일조음
•••
글쓴이
방토는 진짜 ㄱㅊ 최고의 음식
•••
익인12
휴 다행 2킬로짜리 사놔서 쟁여놨거든 ㅠㅠㅋㅋㅋㅋ 근데 다 못먹고있음
•••
1개월 전
익인13
얘들아 베리류들 진짜 짱임 개짱임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바나나 다이어트 유명하길래 하려고 했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당은 높은데 식이섬유랑 칼슘 등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돼있어서 먹으러는겨! 단 한 두개만.. 살쪄.. 근데 사실 바나나 한 두개로 못버티잖아 그래서 안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ㅁㅈㅁㅈ 한개로 못 버티니까 애초에 입을 안대는게 답이야…
•••
1개월 전
익인19
그 망고맛토마토? 그거 먹어! 엄청 단데 당 성분도 거의 없고 몸에도 엄청 좋다고 했음! 나도 하루에 하나씩은 먹어
•••답글
익인24
망...고맛..?
•••
익인19
토망고라고 진짜 맛있어!! 망고맛 보다는 엄청 달아!!
•••
익인19
딱 설탕에 절여먹는 토마토맛?
•••
익인24
스테비아 말고??
•••
익인19
24에게
그게 그거인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 토망고 치면 나옴
•••
익인62
24에게
스테비아 토마토가 토망고야!
•••
익인29
스테비아토마토 샤인마토 이런거 말하는건가??
•••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9
그게 그거 인지 모르겠음 걍 토망고 치면 나와
•••
1개월 전
익인20
청포도도 에바일까...........?
•••답글
익인22
포도 에바,,,, 포도가 과일중에 당 제일 높아
•••
1개월 전
익인21
역시 단 게 맛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방금 먹었는데 배신감 어쩔거야,,,,ㅠㅠㅠ 바나나 이자식
•••답글
1개월 전
익인25
피티 쌤이 과일 먹을 거면 바나나보다 사과가 훨씬 좋다 그러더라
구황작물은 고구마보다는 무조건 감자

•••답글
익인35
감자 ...? 근데 고구마 많이 먹지 않아
•••
익인40
감자 고구마 둘다 탄수 당질 높아... ㅠㅠ
당뇨환자인데 둘다 안먹어... ㅠㅠ

•••
익인60
혹시 식단어케하고있어? 나 검진했는데 공복혈당이 꽤 있더라고ㅠ
•••
익인40
난 지금 임산부라서 먹고싶은거 어지간하면 먹는편이야 (군것질 제외)
밥은 현미밥먹고 과일은 반만 먹어
공복혈당 100 넘어가면 일단 무조건 경계해야하니까 병원 꼭 가보고

나는 약으로 조절하다가 임신해서 인슐린 주사 맞고있어

사실 감자 고구마 안먹는다고 해놨지만 감자 엄청 좋아해 ㅠ 특히 닭볶음탕이나 찜닭에 들어간 감자.. ㅠㅠ
감자를 먹게되면 밥같은 다른 탄수를 안먹어

•••
익인25
ㅇㅇ근데 둘 중 하나를 먹게 되면 감자라고... 그리고 감자를 먹으면 당연히 밥을 안 먹지...
•••
익인40
ㅇㅇ 맞어! 꼭 먹을거라면 고구마보단 감자!
•••
1개월 전
익인26
냉동 바나나 사서 스무디 해 먹으려던 내 자신 반성해 ㄷㄷ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뭐..? 지금 먹고있는데...ㅠㅠㅠㅠ 남은 거까지만 먹고 그만 먹어야겠다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바나나 왜 먹는지 모르겠어.. 넘 달지 않음??ㅠㅠ 다이어트할때 절대 안먹음 단거 먹으면 입터져..
•••답글
1개월 전
익인30
ㅇㅈ 진짜 다이어트 할 때 바나나 아예 안먹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1
근데 난 이런거 신경 안쓰는게.. 다이어트 할땐 한개만 먹는데 안할땐 3개 먹고 불닭도 먹고 뭐도 먹고 뭐도 먹어서 ㄱ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
스테비아 토마토는 괜찮을까.......?
•••답글
글쓴이
응 괜찮아
•••
익인1
고마워!!!! 야호
•••
1개월 전
익인33
그래서 운동 전 탄수섭취로 바나나가 좋음... 당이 있어서 순간 에너지 확 끌어주다고 해야하나
•••답글
1개월 전
익인34
그래도 바나나는 혈당지수가 낮은 편이라서 괜찮아,, 얘들아 다이어트 할 때 먹어도 돼~~ 과하게만 먹지 않으면
•••답글
익인34
당수치 탄수화물 수치만큼 중요한게 gi/gl 지수야 다이어트할 때 감자보다 고구마를, 빵보다 바나나를 먹는 이유가 있음...ㅠㅠㅠ
•••
1개월 전
익인36
당이 다이어트에 치명적인 이유가 뭐야???
•••답글
익인64
당이 에너지원이라 탄수화물을 적당히 섭취해줘야 하는데 이게 과하면 지방으로 축적 돼서 살이 쪄
•••
익인36
!!! 알려줘서 고마워!!! 칼로리만 낮으면 상관없는줄 알았어
•••
1개월 전
익인37
맞아 그래서 운동 전에 바나나 먹는 건 괜찮은데 가급적 다른 때는 고구마 먹으라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난 그래서 식사대용으로만 먹음.. 간식으로는 절대 ㄴㄴ...
•••답글
1개월 전
익인39
ㅁㅈ 바나나 안 조아 나는 고구마도...
•••답글
1개월 전
익인41
바나나 정말,, 달고 맛있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2
헐 난 피티쌤이 넘 배고프면 야식으로 바나나 먹어도 된다해서 잘먹고 다녔는데... 배신당한 느낌
•••답글
1개월 전
익인43
난 이글 못봤어....
•••답글
익인44
나도나도 나도 못 봤어..🤦🤦‍♀️🤦‍♂️
•••
1개월 전
익인44
머..? 다이어트한다고 매일 아침 바나나+사과+우유 섞은 과일주스 마시는데
•••답글
글쓴이
다이어트용 아침 주스로는 케일주스 추천해!
•••
익인44
헉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45
운동하는 사람이 먹으면 바나나 좋아!!
•••답글
익인45
고구마든 바나나든 과하게만 안먹으면 됨
•••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글쓴이
요기!
•••
1개월 전
익인47
다이어트 1도 모를때 다이어트한다하고 밥안먹고
바나나 우유에 갈아서 꿀 엄청 넣어서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5
와 근데 맛있었겠다
•••
1개월 전
익인48
어? 바나나? 와 개 배신감
•••답글
1개월 전
익인49
플레이브드롭스는 말 그대로 과일향 플레이브드롭스를 넣으면 과일맛이 나는 거야??
•••답글
글쓴이
응응! 근데 모든 맛 중 갑은 토피맛… 아메에 타먹으면 달아지고, 요거트에도 가능하고, 우유에도 가능한 만능임… 난 요거트가 주식이라 다양한 맛 먹고싶어서 과일맛들도 산건데, 처음이라면 토피 추천혀…
•••
익인49
오키!! 만원도 안 하던데 지금 사야겠따!! 고마워❤️❤️
•••
글쓴이
과일 맛은 애플, 바나나, 딸기, 레몬 추천해
•••
1개월 전
익인50
ㅎㅏ.....
요거트랑 같이 먹을 과일 추천해주라
나 다이어터인데 여태 바나나 먹음

•••답글
익인30
블루베리, 딸기!! ㄹㅇ 베리류가 좋아
•••
1개월 전
익인51
나 다이어트 하는데 과일 끊으라고 했었는데 ㅋㅋㅋㅋ 당때문에 ㅠㅠ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56
키 몇이었는데? 나도 어디서 바나나가 다이어트 할 때 좋다 들었어 다른 과일들보다
•••
1개월 전
익인53
헐 나는 바나나먹고 30kg뺐는디..
•••답글
익인53
간식말고 밥으로 먹으면 괜찮은거같아
•••
익인51
안물렸어????
•••
익인53
난 바나나 좋아해 ㅋㄱㅋ
•••
익인51
나두 좋아하능데 익이니는 진짜 엄청 더 좋아하나보닼ㅋㅋㅋㅋ
•••
글쓴이
당신… 절제력 엄청 나구나… 난 다른건 몰라도 과일은 한개로 안끝나져서 문젠데🤦‍♀️
•••
익인53
요거트랑 같이먹으면 나름 배부르더라구 ㅋㅋㅋㅋ
•••
익인55
와 얼마걸렸어? 진짜 대단하다
•••
익인53
6개월쯤 걸린거같으
한달에 5키로씩 뺐거든

•••
1개월 전
익인58
그래서 운동 전 특히 웨이트 전에 먹는 탄수화물로 좋아
•••답글
익인58
고구마나 밥은 소화도 더디고 에너지로 쓰기에 시간도 오래 걸리지만 바나나는 소화도 좀 빠르고 애너지로 빠르게 전환되는 편이라 먹고 한시간 정도 후에 근력하기 좋아.
•••
1개월 전
익인59
맞아.. 과일에 당이랑 탄수 은근 많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1
필라테스쌤이 다이어트엔 과일자체가 최악이라구 못먹게하심.. 방울토마토 머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63
헐 청포도 매일 먹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5
런데이 하는데 거기 런총각이 런닝 전 바나나 좋다고 쟁여두랬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6
나 과일러버인데 ㄱㅊ은과일없나..
당뇨 가족력있어사 혈당관리도해야하는데 그럼 과일 자체를 피해ㅑ하나 하 ㅠ

•••답글
익인40
베리류!
•••
1개월 전
익인67
ㅋ.ㅋ 당 땡길때 그래도 초콜렛 과자 아이스크림 먹는 거 보다는 과일 몇개 먹는게 더 나음.. 난 당 없이 못 살아서 간식으로 과일 먹고 그랬어 68에서 49까지 빼고 52-3 3년째 유지중
•••답글
1개월 전
익인68
당연히 바나나 감자 이런 다이어트 식품은 밥 대신 먹는 거지 밥 대신이면 괜찮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9
원래 과일은 다이어트에 다 별로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길거리에서 껴안고있든 손을잡고 뽀뽀를하든 뭔상관이야..937 06.16 16:53 45766 18
고민 (성고민X) 30대에 뭐 못이뤄놓으면 진짜 인생 망한거임433 06.16 21:13 43135 70
이성 사랑방/기타 25살 여자한테 34남 소개시켜주면 욕 먹으려나??🤔336 06.16 17:10 26959 6
다들 외출했다 집 오면 손 씻어? 솔직하게255 06.16 22:01 2916 0
너네 솔직하게 샤워 얼마나 자주 하냐193 0:02 1866 0
43715873 스페인 이번에 머리 엄청 잘 쓴거같은게 7:35 1 0
43715872 린넨 남방 입으면 덥나 7:35 1 0
43715871 돌체라떼랑 콜드브루오트라떼는 왜 먹으면 설ㅅ 증상이 날까 7:35 1 0
43715870 엄마가 내가 하지도 않은 말 가지고 아침부터 나한테 화내네 7:35 1 0
43715869 내 이상형 솔직히 다들 보면 공감할걸 7:35 1 0
43715868 우리집 가족처럼 물건 안사는 사람 처음봄.. 옷도 안사고 가방도 안사고 신발도 떨어질때까지 .. 7:35 1 0
43715867 오늘날씨머ㅓ야 선섴하자나??반바지입엇난데ㅜㅠㅠ 7:35 1 0
43715866 머지 갑자가 십만원 씀 7:34 3 0
43715865 진짜 관상이란게 있나봐. 유정호 그냥 이유없이 싫었는데 7:34 5 0
43715864 이성 사랑방/ 어제는 엄청 끼부리고 오늘은 무뚝뚝해.. 7:34 4 0
43715863 이성 사랑방 어떤 사람이 다른 이성들한테는 평범한데 한명한테는 유독 부끄러워 하고 어색하게 .. 7:34 4 0
43715862 이성 사랑방 예쁜여자보다 잘생긴남자가 연애시장에서 더 유리하지? 7:34 8 0
43715861 이성 사랑방/이별 헤어지자할땐 몰랐는데 7:34 5 0
43715860 수박 그만먹는거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ㅠ 7:33 7 0
43715859 보통 롯데월드 가면 몇 시에 입장해???4 7:33 12 0
43715858 미니언즈 바나나 롤케익 후기: 7:33 20 0
43715857 프리퀀시 미션하나가 없어서 못바꾼다2 7:32 14 0
43715856 이거 환각증세야..?3 7:32 18 0
43715855 말섞기 싫은거 그럴만하지?3 7:32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17 7:32 ~ 6/17 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17 7:32 ~ 6/17 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악수 실패한 양요섭 37
아무렇지 않게 손 내리고 인자한 미소한 미소 짓는 게 너무 웃겨서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