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3042l 0
나만 아직도 안들어왔어?
 
2개월 전
익인1
들어왓는뎅...뭐지
•••답글
2개월 전
익인2
난 7일에 들어오ㅓㅆ는데
•••답글
2개월 전
익인3
난5월7일에 들어왔당
•••답글
2개월 전
익인4
나도 들어왔는딩
•••답글
2개월 전
익인5
7일에 들어왔엉
•••답글
2개월 전
익인6
나도 들어왔어
•••답글
2개월 전
익인7
난 들어옴
•••답글
2개월 전
익인8
나도 7일 밤에 들어왓어
•••답글
2개월 전
익인9
1000원 진작에 들어왔엉! 안들어왔으면 잘못한듯
•••답글
2개월 전
익인10
난왜 안줘
•••답글
2개월 전
익인11
오잉 나도 이미 들어왔었어...!
•••답글
익인10
네이버페이 멤버쉽해야줘??
•••
익인11
엇 아니 나 멤버쉽은 안 하고 그냥 네이버페이만 이용중인데! 방금 확인해보니까 나는 7일에 들어왔었엉
•••
2개월 전
글쓴이
ㅠㅠ 어디다 문의하지ㅠㅠㅠㅠ 하
•••답글
2개월 전
익인12
난 그때 바로들어왔엉
•••답글
2개월 전
글쓴이
어쩐지,,, 너무 안들어오더라 하하
•••답글
2개월 전
익인13
7일까진 다 넣는다 그랬음!
올릴때 뭐 잘못 올렸나??

•••답글
2개월 전
익인14
네이버페이 확인해봤는데 안들아온겨??
•••답글
2개월 전
익인15
오 그러고보니 나도 안들어옴
•••답글
익인15
블로그앱으로 했는데...
•••
익인67
블로그앱 완전돼
•••
2개월 전
글쓴이
검색비허용 하면 안돼?ㅠㅠ
•••답글
익인16
2개월 전
익인16
들어온지 꼬 ㅐ됐어
•••답글
2개월 전
글쓴이
3일다 참여했는데도ㅜ안 들어왔어ㅠㅠ
•••답글
2개월 전
익인9
혹시 네이버앱으로 했엉?
•••답글
글쓴이
네이버 앱에서 블로그 들어가서 올렸지!!!!!
•••
익인53
네이버앱 안된다그랬는뎅
•••
2개월 전
익인17
어케확인하지
•••답글
2개월 전
익인18
지금까지 안들어온거면 글 올릴때 실수 했거나 그런듯.. 한번 문의는 해봐
•••답글
2개월 전
익인19
네이버블로그어플 혹은 pc로 해야 들어와
•••답글
글쓴이
몰랐네…^^ 하
•••
2개월 전
익인20
네이버 앱이면 안될걸? 피씨나 블로그어플만 됨...
•••답글
2개월 전
익인21
네이버 앱이면 안된다고봄 ㅠ
•••답글
글쓴이
헐… 거기에 써 있었어…?
•••
익인18
원래 공지에 블로그 앱이나 pc로 참여 가능하다고 되어있었어
•••
익인21
옹 ㅠㅠ 피씨아니면 블로그앱으로 해야된대
•••
2개월 전
익인22
난 들어와쓰
•••답글
2개월 전
익인24
천원이라 그런가 확인하기가 너무 귀찮다 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25
나 블로그 어플로 했는데 안들어왔다...
•••답글
2개월 전
익인26
네이버 앱은 안 된다고 했었던 것 같아ㅠㅠ
•••답글
익인26
네이버 블로그 앱이나 PC 두 개만 된다고 했었어
•••
2개월 전
익인27
엇 난 그끄저께 들어왓더라
•••답글
2개월 전
익인28
블로그 어플로 했는데 안 들어옴ㅎ....
•••답글
익인28
문의할 곳도 없더라 화나게ㅠ
•••
익인44
나도ㅜㅜ 어제 문의할 곳 찾다가 지침ㅠ
•••
익인59
익인75
33 ㅠ
•••
익인78
 
2개월 전
익인29
블로그 앱이나 피씨로 하라고 써있었어!
•••답글
2개월 전
글쓴이
그랬구나 피씨,,,하
•••답글
2개월 전
익인30
블로그앱이나 피씨만된다고 써있었우ㅠㅠ
•••답글
2개월 전
익인31
나도 안들어왔는데. .ㅠㅜㅜ
•••답글
익인31
네이버앱도 안되나. . ?
•••
익인41
네이버블로그랑 피시만 된다고 써있았당 !!
•••
2개월 전
익인32
난 들어왔엉
•••답글
2개월 전
글쓴이
삭제해야지ㅠㅠㅠ
•••답글
익인10
아이씨 ㅋㅋㅋㅋㅋ나는 블챌인데 블글이라 썼어 ㅋㅋㅋㅋㅋ아이씨 개짜증나@'
•••
2개월 전
익인33
나 네이버 앱으로 했는데 들어왛엉
•••답글
2개월 전
익인34
엥 나 블로그앱 햇는데 안 들어옴 퓨픂
•••답글
2개월 전
익인35
나도 들어옴
•••답글
2개월 전
익인36
난 하루는 pc로 하고 이틀은 블로그앱으로 했는데 안들어왔던데ㅜㅜ
•••답글
2개월 전
익인37
들어와서 이미 써버린지 오랰ㅋㅋㅋㅋㅋㅋ쿠ㅠ
•••답글
2개월 전
익인38
태그 오타난거 있나 확인해봐ㅠㅠ 태그땜에 못받은사람 많더라
•••답글
2개월 전
익인39
한참전에 들어옴..
•••답글
2개월 전
익인40
어 나 어플로 했는데 안 들어왓어
•••답글
익인34
나도ㅠㅠㅠㅠㅠ
•••
2개월 전
익인42
나 첫날에 네이버앱으로 썼다가 태그 안 되길래 급하게 블로그앱 깔아서 썼었다ㅠㅠㅠ 네이버앱 안돼,,
•••답글
2개월 전
익인43
7일에 들어왔었는뎅
•••답글
2개월 전
익인46
7일에 받은사람들보니까 네이버앱으로 해도 된사람들 많더라! 나도 담날에 수정한것때문인지 안들어옴ㅋㅋ
•••답글
글쓴이
허업 뭐라거!?!
•••
2개월 전
익인47
나도 들어왔으
•••답글
2개월 전
익인49
난 7일에 들어왔어
•••답글
2개월 전
익인50
헐 나 안들어옴
•••답글
2개월 전
익인51
난 들어온줄도 모르고 썼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52
나두ㅠㅜㅠㅜ 블로그앱이랑 pc블로그로 했는데도 안들어옴,,
•••답글
2개월 전
익인54
나 블로그앱으로 했는데 안들어옴..ㅋㅋㅋㅋㅋ
•••답글
2개월 전
익인55
난 아이디 두 개 했는데 하나만 들어왔어 어떤사람은 3개 써서 3개들어왓다던디
•••답글
2개월 전
익인56
들어온지 꽤 됐어
•••답글
2개월 전
익인57
나 블로그앱으로 했는데도 안 들어옴
•••답글
2개월 전
익인58
난 한참 전에 들어왔엉
•••답글
2개월 전
익인59
2개월 전
글쓴이
혹시 네이버 앱으로 했는데 들어온 사람은 없지……?
•••답글
2개월 전
익인60
나두 들어와써!!
•••답글
2개월 전
익인61
헐 사파리로 해도 안들어와? 나 사파리로 했는데 안들어왔네
•••답글
익인66
공지에는 피씨랑 네이버블로그앱만 해당이야~
•••
2개월 전
익인62
난 바로들어왔음
•••답글
2개월 전
익인63
나는 왜 안들어오지하다가 깨달았는데 블로그는 내가 다른 아이디로 올렸더라^^... 익들도 혹시 다른 아이디로 올리지는 않았나 생각해봐,,,
•••답글
익인59
헐그러넼ㅋㅋㅋㅋㅋㅋㅋ
•••
2개월 전
익인64
헐 나 블로그앱으로 했는데 안 들어왔어 ㅠ 수정해서 그런가..
•••답글
2개월 전
익인65
나도 7일 들어왔어 블로그앱 썼고
•••답글
2개월 전
익인68
엥 난 앱으로 썼는데 왜 안들어왔냐
•••답글
익인68
라고 생각하자마자 다른 아이디로 쓴거 떠올랐네 하...바본가
•••
2개월 전
익인69
모야?! 개화나!! 첨부터 공지도 제대로 안해주공!! 질문에답변도안하고!!
•••답글
2개월 전
익인70
나5.7들어왔오
•••답글
2개월 전
익인71
나 하루는 네이버 앱에서 피씨버전으로 돌려서 올렸고 나머지 이틀은 블로그앱에서 올렸는데 들어옴!
•••답글
익인67
22 나두 요로케 했는데 들어왔너!!
•••
2개월 전
익인15
다음날수정하면 안돼? 글 조금 추가한건데ㅠㅠ
•••답글
익인9
웅 누가 문의했는데 수정 안된다고 봐써!!
•••
익인15
ㅇㄴ.....그렇구만...
•••
익인9
근데 블챌 또 한다니까 그땐 꼭 받자!! 얼마줄진 모르겠지만
•••
2개월 전
익인72
아니면 내용 복붙한거 아녀??
•••답글
2개월 전
익인73
피씨로 했는데 나도 안 들어옴 ㅠㅠ 블로그 열심히 썼는디
•••답글
2개월 전
익인74
엥 나 블로그앱으로 3일 꼬박 썼는데 왜 안들어오지 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사진도 올렸는디
•••답글
2개월 전
익인76
나듀 들어옴
•••답글
2개월 전
익인77
나두 안들어왔어ㅜㅜ
•••답글
2개월 전
익인79
오난들어왔다!!
•••답글
2개월 전
익인80
머지 난 pc로했는데 안들어옴..
•••답글
2개월 전
익인81
이미 전에 들어왔는뎅..?
•••답글
2개월 전
익인82
들어왔으
•••답글
2개월 전
익인84
나도 7일날 들어왔어!
•••답글
2개월 전
익인85
나도 들어왔엉 블로그앱 전체공개
•••답글
2개월 전
익인86
아마 쓰니가 제다로 안해서 그럴수도..
도중에 글 수정했거나 태그실수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어떤 학과야? (희망하는거라도)589 08.04 18:15 16193 2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나보고 젖소같다했어379 08.04 21:50 54037 8
과체중 쓰니가 붙는 옷 위주로 입는 이유… 40377 08.04 19:24 20246 8
독서실에서 공부안하는거 민폐임??306 08.04 18:47 14594 6
푸드 와 매일매일 아이스티 한 잔 먹었는데129 9:26 22175 8
44629017 보이스피싱 문자 링크 눌렀는데 11:36 1 0
44629016 너네 인스타스타 맹채연 알아?? 11:36 2 0
44629015 너네 혼자 아웃백 갈수있긔..? 11:35 3 0
44629014 부산 대체 왜 4단계 안 하는 걸까 11:35 2 0
44629013 손톱 아래 벌어지는 사람 있어???ㅠㅠㅠㅠㅠㅠㅠ 11:35 3 0
44629012 🌟안창림선수 서포트 모금 시작함!!🌟 11:35 3 0
44629011 위염 걸려본 익들아 11:35 2 0
44629010 근데 회사 임원이 어디부터 임원임? 11:35 5 0
44629009 ❤️‍🔥❤️‍🔥❤️‍🔥 발찌 골라 줄 사람 !!! ❤️‍🔥❤️‍🔥️‍1 11:35 11 0
44629008 아빠는 폭염에 에어컨도 안 틀어주면서 외출 준비 왜 이렇게 오래 걸리냬; 11:35 6 0
44629007 이성 사랑방 엔프피 익들아 너네는 이성한테 밥약속 잡는 게 의미 있는 거야? 11:35 7 0
44629006 음악앱 플로 이용권 어떤 게 조아?!?!?!!1 11:35 9 0
44629005 도대체!!!!!!!!!왜이렇게!!!!!!두통이!!!!!!안 나아!!!!!! 11:35 8 0
44629004 아줌마랑 둘이 일하니까 스트레스 11:35 5 0
44629003 하나님은 집에서 기도하면 벌 주시나? 11:35 19 0
44629002 만약 범인이 아이를 유괴하고 돈을 요구하며 경찰신고하면 애 죽이겠다 했어 근데 배우자가 신고..1 11:35 21 0
44629001 근데 인프피들 있자나 남한테 관심 없다고하는데1 11:35 19 0
44629000 치과 걍 검진만 하러 가는건데 진료비 어떡해??2 11:35 12 0
44628999 그냥 뻘소리인데 아랍어나 히브리어 이런거 손글씨 악필이면 11:34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11:32 ~ 8/5 11: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5 11:34 ~ 8/5 1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먼저 개장수에 대해 말하자면 그 이후,무사히 성장해서 야생 보내짐...
휴먼여정체 장착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