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200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1
이 글은 5년 전 (2021/5/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쩌지 ㅜㅜ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뭔 잘못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정신이 너무 없어서 횡설수설 거려 미안해 우리가 최근에 서로 많이 싸웠어 근데 그러면서 연락을 3일동안 서로 안 했는데 결국은 내가 먼저 연락했는데 최근들어 나한테 행동하는 게 크게 사랑하는 거 같지 않은 거야 특히 연락면에서... 애인이랑 자주 만나는 편이고 무뚝뚝한데 나름 표현 많이 하려고 하는 애인인데 행동이나 연락 면에서 최근 들어서 소홀해진 걸로 생각을 했어 애인 입장에서는 싸우고 푸는 게 싫증 나서 연락을 안 했던 거고 내가 멋대로 애인이 자존심 세우는 거다, 나한테 너무 소홀하다 이런식으로 느꼈다는 게 너무 ㅈ같다고 꺼지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ㅠㅠ둥2말이 맞는듯.. 너무 싸워서 지쳤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뭘로 싸웠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봐주라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렇게 계속 싸우다 지친거네.. 헤어질 때 된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 풀고 싶은데 어쩔 방법 없을까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경험상 무조건적으로 사과하거나 붙잡는 거 일단 안좋고, 그런것보다 쉴 만큼 쉬고 돌아와라 이런 태도가 더 도움됨. 쓰니 입장에서는 힘든 일일거같긴 한데 그게 진짜 더 도움됨. 만나게 되면 평소대로 티키타카 할수있으면 그런거 하고, 또 똑같은 문제가 생겼을때 해결하는 방식이 애인이 느끼기에 확실히 이전과 달라졌다고 느껴야 함. 가장 중요한건 쓰니 현생 잘 사는 거임. 자기 가치 높이는게 제일 근본이라고 생각해.
솔직히 나는 ㅈ같다고 꺼지라고 한 애인을 계속 만나야 하나 싶을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일단 사과는 계속 했고 지금 당장은 생각 별로 안 하고 싶서 생각해보고 연락 달라고 하긴 했어.. 하 제발 상황이 긍정적으로 흘러가면 좋겠다 사이가 예전처럼 좋았으면 좋겠어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헤어지는게 좋게 푸는걸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지 않고는 없는 거야? 제발 ㅠㅠㅠ 나 헤어지기 싫어 둥아 잘 풀고 싶어 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j 동료 호의겠지?
20:24 l 조회 4
어떤게나음 진짜로2
20:20 l 조회 23
애인이 내 대답에 가끔 ㅋㅋㅋㅋ만 보내는데
20:18 l 조회 8
내 전애인 잘 사냐
20:15 l 조회 20
썸 끝났네 ㅋㅋㅋㅋ1
20:15 l 조회 28
첫만남 별로여도 이어진 경우 있어?3
20:15 l 조회 17
이런남자 만나고싶다3
20:15 l 조회 33
도움 안 되는 관계 다 정리햇더니
20:12 l 조회 26
맘식이랑 권태기 차이2
20:11 l 조회 13
남자가 갈수록 연락 많아지는 케이스도 있어?
20:08 l 조회 13
이런 남자도 수요층 많아? 8
20:08 l 조회 29
여자쪽이 돈이 (남자보다) 많으면18
20:07 l 조회 34
24살 모솔 흔해? 솔직하게 3
20:06 l 조회 21
전애인이 헤어질때 버리라고 나한테 준 인형..5
19:58 l 조회 96
타로 볼 때마다 결과가 너무 안 좋게 나온다 2
19:57 l 조회 9
애인이랑 싸우고 한달 시간 달라는데 진짜 죽을만큼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7
19:57 l 조회 11
내 애인 허남준 닮음1
19:54 l 조회 16
회피형 이별통보 후 노컨 진짜 효과 있어? 7
19:51 l 조회 50
Intj들아 제발 들어와줘 인티제들아1
19:47 l 조회 11
소개팅
19:4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