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201l 0
 
1개월 전
익인1
원래도 첫날 놓쳤으면 아이 못 받음
•••답글
글쓴이
참여횟수로 집계돼서 3일 채우면 1000원 받을 수 있는 거 아니야?
•••
익인1
아님
•••
글쓴이
참여한 일자별로 참여횟수 집계된다길래 16일 중 3일만 채우면 되면 되는줄,, 다음에 해야겠다 ^^..ㅋ
•••
1개월 전
익인2
첫날 놓치면 안 되는 건 다 아는 사실 아니었음..?
•••답글
글쓴이
ㅇㄷ
•••
익인2
아님.. 첫날부터임
•••
글쓴이
참여한 일자별로 참여횟수 집계된다길래 16일 중 3일만 채우면 되면 되는줄,, 다음에 해야겠다 ^^..
•••
1개월 전
익인3
애초에 첫날 놓치면 끝이였어
•••답글
글쓴이
ㅇㄷ
•••
익인3
아니야
•••
글쓴이
참여한 일자별로 참여횟수 집계된다길래 16일 중 3일만 채우면 되면 되는줄,, 다음에 해야겠다 ^^..
•••
1개월 전
익인4
근데 난 태그 오늘의일기라고 잘못 했다가 담날 고쳐서 포인트 못받았는데 왜 참여대상이지??
•••답글
익인5
공지없었어서 그냥 챙겨주는듯
•••
글쓴이
태그 건드리면 제외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개이득이넹~~ 혹시 모르니까 참여 대상이라고 한 거 캡쳐해놔
•••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기존참가자만이라니
실망

•••답글
글쓴이
그니까 ㅠㅠ 저도 이제 잘할 수 있다구요!
•••
1개월 전
익인8
나도 3일 다 썼는데 태그수정해서 대상자 아니래..ㅠ
•••답글
글쓴이
태그 수정해도 대상자라는 사람 있고 태그 수정 안해도 대상자 ㅇㅏ니라는 사람도 있네 ㅠㅠ 어떻게 된거야 ㅠㅠ
•••
익인8
포인트 준다길래 오랫동안 안줘서 그냥 글 다 지워서 그런가ㅠ 아 3일동안 꼬박꼬박 써ㅆ는데
•••
1개월 전
익인9
난 빡쳐서 글 비공개로 돌려서 돈 못받았는데 참여대상자네
•••답글
글쓴이
머야 이득이잖아?! 이번엔 나 대신 꼭 달성해조..
•••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솔직히 21살이후로 해놓은거 하나도 없으면 망한거 맞음544 5:53 22956 2
이성 사랑방 내가 IXFX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플러팅512 06.21 23:22 58726 66
여익들 이거 무조건 빡침ㅋㅋㅋ382 1:43 28329 20
isfp들 취미 뭐야?229 0:08 3469 0
야구 야없날 출석체크 한번 하고 가실게여92 06.21 21:25 4039 0
43794880 7월부터 비수도권 인원제한 풀리는거 오바네.. 13:58 1 0
43794879 이성 사랑방 누나 진짜 예뻐요 이 말은 13:58 1 0
43794878 팔레트 어떤거 살지 골라줘 13:58 1 0
43794877 뮬 신발 추천 좀!! 13:58 1 0
43794876 카톡 답장 뭐라해야할꽈.. 13:58 2 0
43794875 160익드라 크롭티 몇센치 입어?? 13:58 3 0
43794874 고속버스 청소년 요금 대학생이 타면 안되나? 13:58 13 0
43794873 질스튜어트같은 브랜드 뭐있찌..? 13:58 7 0
43794872 익들아 이거 누르면 안되지 않아??? 국외인데 대한통운이야ㅠ 13:58 6 0
43794871 1학년때 학점 망쳐논거 때매 그래도 3.8은 찍고 졸업한다,,, 13:57 7 0
43794870 제5인격 하는 사람? 13:57 3 0
43794867 골반이 넘 아프당....... 13:57 7 0
43794866 백신의 원리 13:57 8 0
43794865 통장 관련해서 잘 아는 사람!!!!!!!!😭😭😭2 13:57 16 0
43794864 버스 옆에 앉으ㄴ사람 향수냄새 댕 좋은데 물어보는거 오바야2 13:57 15 0
43794863 Byc에서도 끈 없는 브라 팔아?? 13:57 4 0
43794862 백신 맞을때 지각해본적 있는 익 있어?ㅠㅠ1 13:57 8 0
43794861 원래 민트 먹으면 코 간질거리고 재채기 나와??2 13:57 9 0
43794860 난 그냥 애가 커서 책 싫어하게 된다고 해도 억지로 독서하라고 시킬래1 13:57 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13:56 ~ 6/22 13: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2 13:56 ~ 6/22 13: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