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자기 주장이나 자존심이 센편은 아닌데 타인과 마음을 나누는 부분에선 자존심이 세 애인이나 친구랑 연락할때 기다리는걸 못 견뎌하고 그사람이 내 연락을 기다릴 순 있어도 내가 그사람 연락을 기다리는건 너무 싫어 그래서 항상 남들이 내 연락을 기다리게 만들거나, 그사람이 연락이 왔을거 같을 때쯤 늦게 확인해 연락왔나? 어 안왔네.. 하는게 싫어서 일부러 연락 확인 자체를 늦게 하는 것 같아 연애를 할때도 애인이 나를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보이고 나밖에 없다는 듯이 굴어주면 매력이 없어 그러다가도 애인이 자기 일이나 현생 때문에 바빠서 가끔 내가 뒷전일땐 더 조급해지고 불안하고 거기서 매력을 느끼는 것 같아 ..🥲 자존감이 낮은 걸까? 그렇다고하기엔 나는 나를 사랑하고 연애나 친구없이도 씩씩하게 잘 살아갈 수 있어 왜이러는 걸까 회피형이라서 그런 걸까 나같은 익있닝

인스티즈앱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