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2845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5년 전 (2021/5/2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몇살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번 수능 준비 하는거면 진짜 열심히 노력 하지않는 이상 불가능이라고 봄… 어디까지 생각하고 있는진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앙대 가고싶다 호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될사람은 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 보면 알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긴 되더라 나 머리 개나빴는데 인서울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디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노베는불가능 고3이면 재수까지보고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살인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베가 어느정도 노벤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냥 노베..겉으로는 대충 다 알고있는데 파고 들어가면 하나도 모르고 질문해도 답 못하고 이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불가능하다고 생각해 문관지 이관지는 모르겠지만 과목 하나올리려고 재수하는 애들이 훨씬많아서,.. 올해는 그런 개념들 꽉 잡고 내년수능준비하는게좋을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근데 수능은 아니구 편입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 수능인줄알았어 편입은 또 달라서 잘 모르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편입이여도ㅜㅜ중앙대는 오지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오바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노력해서 안될건없지..해봐야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내가 지금 학원수업도 못따라가가지고 완전 쌩기초부터 가르치는 과외로 바꿨는데 이게 잘한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엉 잘한거라고봐 자기한테맞는것부터시작해서 차근차근 올려가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피터지게 하면 가능함 된사람본적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터지게..맨날 10시간 넘게하고ㅠㅠ그래야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양보단 질이긴한데 모르는내용이많아서 시간에 더 치울칠 수밖에 없겠다 ㅜㅜㅜ! 학원가서 하면 10시간은 껌이야!! 독재학원이나 재종가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재종 다니는데 거기는 그냥 수업 끝나면 바로 집가고 이래서 원래 학원에서 공부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자습시간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완전 대형학원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에게
내가 독재랑 재종 둘다 다녀봤는데 재종 7시까지가서 자습한다음에 오후수업하고 그거끝나고 11시까지 공부 했거덩 나도 청솔학원 대형학원 다녔는데 학원마다 다른가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어제 하닉 레버리지 더살껄..
8:12 l 조회 15
입사 11개월차 신입 월급 들어왔다 40 1
8:11 l 조회 39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7
8:11 l 조회 15
하이닉스는 언제 사도 옳다
8:11 l 조회 20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1
8:11 l 조회 9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2
8:11 l 조회 39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4
8:11 l 조회 9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19
하닉 사떠여2
8:10 l 조회 77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109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7
8:10 l 조회 101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30
삼전 살말
8:09 l 조회 22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3
8:09 l 조회 137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2
8:09 l 조회 14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5
8:08 l 조회 150
삼전살까 솔탑 살까1
8:08 l 조회 22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3
8:07 l 조회 176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7
8:07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