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142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1
이 글은 5년 전 (2021/5/23) 게시물이에요
지금 집까지 한 20km 남았거든..  

근데 기름이 없다고 뜬대 ㅜ 

계기판 기준 한 40km 정도의 기름 남은것 같은데 

계기판 믿고 20km 가도 돼?? 

주유소도 없대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시내로 빠지는곳 없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겟어ㅜㅜ 지금 밤이고 고속도로라 지금 멘붕인가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불들어오고나서도 꽤 가긴하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네..

보험에 긴급주유 서비스가 있는걸로 알긴아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다행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험 불러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부르는게 나을까?? 갓길 주차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잘 모르겠다ㅠㅠ 보험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좋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금 불 들어온거면 괜찮을 거 같아 극 ㅓ꽤 오래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는 차에 주유하라고 뜬지 좀 됐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휴게소에 주유소도 없고 빠져나가는 길도 없대? 걍 보험 불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0이면 꽤가는데 중간에 시내빠지는길 나갈수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탄력운전하면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정도면 가능할 거 같긴한데 주유소 하나 없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의외로 꽤 주행 가능하긴해 특히 고속도로라면 더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이 시간에 주유할 수 있는 주유소를 정 못찾고 차가 길에 서는 상황이 생긴다면 안전하게 갓길에 대도록 하고 보험사 불러야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과속하지말고 천천히가면 계기판키로수보다 더 갈수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브레이크웬만하면 자제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방금 불들어온 거면 충분함.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속도로 휴게소에 주유소 있지않아?? 근처에 휴게소 없으면 일단 국도로 빠져서 보험불러야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0이면충분
고속도로라 연비도 잘 나올 거고 평소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갈 수 있어 그래도 안전빵으로 가까운 휴게소나 국도 빠지는 게 좋겠지만 나라면 그냥 집 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출퇴근 길이 편도로 (자동차 전용도로) 23.3km 수준 항상 찍히는데 저번에 넘 바쁘게 사느라 주유를 깜빡한 거야 이미 자동차 전용도로 탔는데 갑자기 기름 없으니 가까운 주유소 찾아줄까 묻는 화면이 뜨더라고 그때가 53km 정도 남아 있었는데 그 상태로 출근도 했고 퇴근도 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림 뜬 시점부터 한 10키로+퇴근 23키로 하고 집 앞에서 주유함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추가로 갑자기 한 20 밑으로 떨어지면 정확한 양 추측이 안 된대 그래서 '--km' 이렇게 뜨더라 기름 아예 없어서 그렇게 뜨는 건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안전히ㅜ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46이라고뜬거 숫자안보일때까지 주행해서 주유한적있오 차연비에 따가 다르지만 생각보다 멀리 주행가능하더라구 나도 그때 고속도로타고가다가 주유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정도면 계기판 믿고 가도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찐으로 기름떨어질까봐 벌벌 떨면서 간 적 있는데 저정도면 가능 게다가 고속도로면 연비 더 좋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어컨이나 히터끄고 과속하지말고 최대한 브레이크 안밟고 운전하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국도로 나오는 게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조건 국도로 빠지라고 해 동생 혼자의 안전만 위험한 게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심지어 동생도아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국도로 빠지라고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쨌든 가는 만큼 가고 가자 멈추면 보험 불러야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혈육때문에ㅜ미치겠다 개빡치네ㅜ 개때리고 싶음 지돈아낀다고 기름 넉넉하게 안넣은거 진짜 싫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반적으로 소형차는 6리터, 중형차급은 9-10리터, 대형차일 경우 12리터 정도의 기름이 남아있을 때 경고등이 켜지도록 되어 있으며, LPG 차량은 연료통의 가스 양이 10% 이하로 남아있을 시 주유경고등이 켜집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행 가능 거리는 비교적 간단하게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주유경고등이 켜지는 순간 잔여 연료양(L) 과 차량의 평균 연비(km/L)를 곱한 값으로 알 수 있습니다. 중형차를 기준으로 예를 들어보면,
9L (잔여 연료량) X 9-10km/L (평균 연비) = 81 - 90Km (주행 가능 거리)의 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수치는 단순한 이론, 계산상에서 나온 값이며 실제 도로 상황이나 차량의 상태(연식, 대형차) 그리고 실제 남아있는 기름의 양이 정확하지 않으므로 참고 정도 하시면 되겠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조수석이면 계산해봐 쓰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집이얌 ㅜㅜ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본문이랑은 관련없긴 한데 가스차는 불 들어오고도 30키로 더 달릴 수 있는 비상용 그거 있음. 그리고 가스차는 부탄가스 여분으로 항상 싣고 다님..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직히 완전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단 국도 빠져나오는게 나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휴게소 없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0키로는 충분히 갈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0이면 완전가능 걍 오면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가장 가까운 주유소 검색해보라고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지 돈 아끼겠다 기름 충분히 안넣은거 너무 열받아ㅜㅜㅜㅜㅜㅜㅜㅜ 심지어 오빠란다...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생각보다 차 잘 안섬.... ㅆㄱ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사람 바로 집앞에서 멈춘 경험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단 지금 상황에서는 갈 수 잇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자야되는데 신경쓰여서 잠도 못자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정도면 괜찮을 거 같긴한데 고속도로 휴게소 안 뜬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ㄱㄴㄱ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괜찮을거같은뎅 대신 과속x 급브레이크만하지말고 같은속도 유지하면서 달리라구해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괜찮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생각보다 많이 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운전하는데 방햐될까봐 내가 먼저 전롸도 못하겟어ㅜㅜㅜ아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보통 경고등 들어오면 최소 30km는 가 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울 아빠도 경고등 들어왔다고 당황하지 말고 브레이크 최대한 덜 밟고 나는 기차다 생각하고 달리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연비운전 하는 수 밖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한 칸이 30키로? 정도일텐데 가능할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고속도로면 그나마 더 올라가겟다 연비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냥 가도 괜찮음 근ㄷ 많이 걱정되면 일단 국도로 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엥 완전 가능한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말론 경고등 뜬지 좀 됐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계기판에 그렇게 뜨면 경고등 떠도 상관 없어.....! 계기판 믿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래된 차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닝.. 산지 10년 다돼가는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다 한 7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휴게소도 없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런가봐... 전화해보고싶은데ㅡ운전에 방해될까봐ㅜ전롸도 못하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 어쩌겠어 이지.. 아님 국도로 빠져서 보험 부르라고 해봐 보험 불러봐야 아~ 차라리 주유하는게 돈 더 아끼는 법 이구나~ 느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불러본 경험도 있고 심지어 지 차도 아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울 아버지.. 주유소 전전하시다가 차가 갑자기 맘췄다...ㅋㅋㅋㅋ 운전 30년 경력 첨 있는일이라고 당황하심 혹시 모르니까 주유소 찾아!! 울 아버지는 보험회사 전화해서 보험사가 기름 들고옴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불 뜨고 다음 휴게소 까지 갈 수 있는 정도라고 들었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속도로를 쭉타면 언젠가 주유소가 나올텐데 좀 있음 시내로 빠져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시내에 가까운 주유소 찾아서 거기로 바로 가야겠구망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이고 ... 아이고 다행이다 아무 일 없이 무사히 도착해서 너무 너무 다행이다 거생했어 쓰니두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3에게
고마워ㅜㅜㅜ 진짜 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 백화점 지하주차장나오다 중간에서 멈춘적있어ㅠㅠㅠ
불들어고 얼마안됐는데 지하에서 올라오니까 경사져서 기울어지면서 계기판이 기름없는걸로 인식되서 바로 차멈춤ㅠㅠㅠㅠ 진심 내인생 최악의날ㅠㅠ 그뒤로 무조건 100키로 남음 주유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최악이다.. 사람들 빵빵거리고 난리났겠는데..? 난 그냥 그자리에서 기절했을듯.. 꿈에 나올것만같은 괴담이다...
근데 그래도 익인이는 사고날 위험은 없지만 이 놈은., 고속도로에서 ㅜㅜㅜㅜ엉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땜에 백화점 마비됨 진심 개망신 개민폐 콤보로 그뒤로 그백화점 1년을 못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못갈만두..... 보험 불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 근데 주차장이라 보험차도 못들어와서 30분넘게 걸려서 진짜 백화점 마비됐었어 지하6층에서 올라오다 지하2층중간에서 멈췄었거든. 동생도 그냥 서비스 부르는게 좋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아ㅜㅜ 다행히 국도로 빠저서 주유소 찾았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오 진짜 ㅜㅜㅜㅜ 다들 같이 걱정해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다행이다 진심 꼭 미리미리 기름넣으라고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열받음 ㅜㅜㅜㅜㅜ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이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가 내 담배 몰래 갖다 버림…
16:09 l 조회 1
포인트 많이 모인거 치킨 시켜먹을때 써야지
16:09 l 조회 1
쌍수했을때 진짜 도움된 붓기차 있는데
16:08 l 조회 5
난 검머외나 유학간사람들 한국인으로 안봄
16:08 l 조회 10
SRT는 무임승차 많아??
16:08 l 조회 3
독서실에서 계속 기침하는 사람있는데
16:08 l 조회 6
사주/타로/점성술 아르헨티나가 2026 월드컵 우승한다
16:07 l 조회 6
여름이라 그런가 잠만자도 살이빠진다
16:07 l 조회 13
난 그냥 정말 평생 혼자 살 팔자인가봄1
16:07 l 조회 16
자기전에 물마시는게 얼굴 붓는건지 몰랐어
16:07 l 조회 13
아 어제 짝남 차를 탔는데 그게 테슬라였거든 근데 지문을 찍어야 열리나보더라고?
16:07 l 조회 21
요새 일하면서 땀띠 너무 많이 생김
16:07 l 조회 7
나 간호사인디 오늘 어떤 할머니가 국에 밥 안말아줬다고 밥상 내팽겨침...3
16:06 l 조회 29
이제 지쨔 여름이네!!!
16:06 l 조회 9
나 가계부 이름 정하는 거 도와줄 사람!! 1
16:06 l 조회 11
산책 한시간해도 얼굴 붓기 빠질까?2
16:06 l 조회 14
생각보다 증조할머니까지는 흔하겠다
16:06 l 조회 8
주변에서 바람핀거 용서하고 다시 붙은 커플들 잘사는경우 봤어?6
16:05 l 조회 41
능소화 보고가!!! 🌹🌹🌹 2
16:05 l 조회 48
간호조무사 실습 일주일 남음2
16:0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