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14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29
이 글은 5년 전 (2021/5/23) 게시물이에요
마음이,7번방의 선물,신과 함께 죄와 벌
123

대표 사진
익인236
나 오세암 진짜 엉엉울었던거 기억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ㄹㅇ 오세암은... 한 번도 안 운 적이 없음 ㅠㅠ
최근에도 케이블 채널에 하는데 시작장면 보고 틀었다 또 울 것 같아서ㅠ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마음이 진짜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이해고 뭐고 할 게 없음 개인의 감정을 내가 뭐라고 이해를 ㅋ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웅 이해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애초에 슬픈 영화들인데...? 뭐 해리포터, 인셉션 이런것도 아니고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왜 저것들이 '우는거 이해 돼?' 라고 물어볼 영환지 몰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완전... 난 니모를 찾아서 보고도 움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저건 걍 울라고 만든 영화들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난 응팔보고 겁나 울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22 응팔은 매 화마다 울었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당연 이해됨 아니 이해안되도 걍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면될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저거 걍 울라고 만든 영화 아녔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삽가능 아님? 나 오지게 울었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저정도면 울라고 강요하는 영화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난 뒤에 두개만 봤는데 둘 다 울었어..걍 영화자체가 사람 울리려고 작정하고 만든 거 같던데 ㅋㅋ 그리구 남의 감정인데 이해하고 말고 할 것두 없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나 리틀 포레스트 보고도 울었어 영화 보면서 우는게 어때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난 태양의후예,소울,트랜스포머 보면서 펑펑 울었는걸ㅋㅋㅋㅋㅋㅋㅋㅋㄱㅊ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명량 보면서 오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당연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오늘 유툽에서 디어 마이 프렌즈 보고 울었음...
본방 때 다 봤고 재밌지만 각 잡고 정주행 할 엄두가 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나는 코코 보고도 울어...맨날 질질 짬...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나 저거 세개 보고 오열해서 영화관 나올 때 진짜 힘 다 빠져서 나왔어ㅋㅋㅋㅋㅋㅋㅋㅠㅠ 또봐도 또울어 같은 장면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나도 다 운것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나도 다 울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마음이 7번방 해운대 나 맨날 볼때마다 펑펑 울면서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당연 나 진짜 영화보고 운적없는데 7번방은 울었다 진짜 너무슬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그거 울라고 만든 영화들 아니야?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나도 울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당연 난 겨울왕국 보다가 울었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나 여자 아이돌 뮤비 보고 운 적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킹정이지 이건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당연
5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식 답례품 소금해도 욕 먹음?
18:29 l 조회 1
진짜 우리가족 엄마때문에 다 기눌려있음
18:29 l 조회 1
간호사 한방병원 나킵 하시는 분?
18:29 l 조회 1
엄마들은 왜 여성스러운 옷을 좋아할까
18:29 l 조회 4
살 찔때마다 외모 기복 나보다 심한 사람 못 봄
18:29 l 조회 2
보쌈도시락 먹을까 육회비빔밥에 연어초밥 먹을까1
18:28 l 조회 3
감자채볶음 했다1
18:28 l 조회 6
부모님이 어릴때 부터 청약이나 적금 부어줬던거 흔해?
18:28 l 조회 6
예쁘면 레즈한테 한 번이라도 고백 받아봄?
18:28 l 조회 8
계명대 약대 vs 고려대 반도체3
18:28 l 조회 8
요즘 모기 왜이리 맥아리가 없냐 ㅋㅋㅋ1
18:27 l 조회 6
인스타툰 하는사람은 뭘로 수익이될까?1
18:27 l 조회 5
와 카페인데 옆자리 사람 하루종일 그 키보드같은거 딸깍거림
18:27 l 조회 15
개인적으로 제일 정이 가는 하이닉스 반도체 공장 위치...
18:26 l 조회 20
김밥 오늘 사놓고 냉동해놓으면 수요일에먹을수있으까.. 1
18:26 l 조회 7
교사 돈 못번다는 얘기는 대체 어디서 나온걸까3
18:26 l 조회 22
썸남이랑 공통된 주제가 없어3
18:25 l 조회 19
침대에서 라면이나 국물많은 음식, 가루 많이 떨어지는 음식 먹는 사람들 신기 1
18:25 l 조회 5
휴대폰 앱설치 안되고 카드 승인도 안되네
18:25 l 조회 7
최근에 공시 본 사람 있니…2
18:2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