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15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3
이 글은 5년 전 (2021/5/23) 게시물이에요
이 언니랑 제일 친하거든 

언니라구 부르면서 반말하는데 되게 편하고 잘 맞고 

친하다고 생각했는데..ㅠ  

그거랑은 별개로 나이가 동생이니까 우리가 왜 친구야~ 

이러는데 좀 속상해ㅠㅠ 덩생이라 아무리 친해져도 

찐친은 아니라고 생각하는 느낌..?ㅜㅠ
대표 사진
익인1
헐 근데 친하면 언니여도 친구라고 부르라던가? 뭐 그렇게 생각하던데 좀 속상했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난 1~2살 차이나도 친구라고 생각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넘 맘 안 주는게낫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한두살 어린 동생들, 언니들이랑 친구라고 하고 다니는데 뭔가 선 긋는 느낌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너무 마음 주지 말자... 선 긋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이 차이때문에 친구라고 안하는거지 선긋는건 아니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그런가...난 후자로 생각했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마 그 언니도 별 뜻 없이 말한 거 같은데 너무 맘쓰지마 동갑이어야 친구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오옥시 쓰니가 선넘는 식으로 말한적 있엉..?만약에 그래서 본인이 기분 나빴어서 좀 선긋나!?나는 만약에 너무 허물없이 지냈는데 이건 좀 아닌데?싶은 순간이 있었다면 저렇게 말할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그런적은 없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엄청 친한 언니한테 장난으로도 친구라는 말은 안 해 ㅠㅠㅠ 좀 예의 없는 느낌이라,, 그냥 각자 생각 차이인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나도 안하고 누가 나한테도 안그러면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친구는 아니라거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당연히 내가 먼저 친구라고 한 적은 없지만...뭔가 관계에 있어서 선 긋는줄 알았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한 두살 동생들은 선넘어도 괜찮던데 물론 친했을 때! 걍 친구라고 생각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나도 걍 친구로 생각함 나보다 한살 어린 애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재수생이라 내가 오히려 동기 동생들을 제3자한테 칭할때 친구라 하능데 그럼 제3자가 왜 친구냐고 나이 차 있는데 왜 친구라 하냐고 그러더라...! 친구라는 의미에 동갑을 두고 있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 난 친하면 걍 다 친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바사인가,, 나 한살 어린 동생이랑 겁나 친해서 서로 부를 때 “친구야!” 이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친한 거랑 친구랑은 다른 거 아닌가?? 난 선긋는 거라고 생각안듬.. 안 친한 친구 따로 친한 동생 따로 요런 느낌이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도 쓰니한테 공감함 .. 나 언니하면서 반말하는데 그 언니는 자기 친구로 생각해달라고 했거든 ? 근데 만약 쓰니 상황처럼 우리가 친구는 아니지~ 하면 서운해 했을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서 언니 지인이 누구랑있어? 이러면 아는 동생이랑 있어 이러는게 아니라 친구랑 있어 이랬는데 진짜 찐친된 느낌?? 속으로 감동받음 .. 내가 감성적이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언니 내 친구잖아 이러진 않고 !!언니는 언니니깐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생각? 성격 딱 이래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서 본문보고 서운하겠다.. 했는데 댓글보니까 달라서 나도 혼자 오바했던건가 생각했다 ㅋㄱㅋㄱㅌㅌ 사람마다 생각 다르니까 뭐 ㅎㅋ 그냥 많이 신경안써도 될고야 쓰니야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관계해본적없으면 자궁 관련 암 걸릴 확률은 없지?
16:37 l 조회 1
청미적 우대금리없이 5퍼만 받는건 별론가?
16:36 l 조회 1
친한 언니가 내가 소개해준 사람이랑 결혼을 하는데
16:36 l 조회 1
60계치킨 뭐가 제일 맛있어??
16:36 l 조회 1
얘들아 상현역 맛집 없냐?
16:36 l 조회 1
브라 찢어져서 주말내내 밖에 못나가는중. ..
16:36 l 조회 1
스킨십한 남자애가 전화해선 나한테 욕함…
16:36 l 조회 1
60키로로 만족하며 산지 5년째임
16:36 l 조회 1
서울에서 우리집만큼 돈 안 쓰는 집은 없는듯
16:36 l 조회 1
입원해서 링거 꽂았는데 손 자유롭게 움직이면 안 되는 거지?
16:36 l 조회 1
익들아 삼겹살 먹을껀데 라면 어떤거 먹을까?
16:35 l 조회 1
검머외가 의료혜택을 먹튀를하다니!!!!!!
16:35 l 조회 1
월요일에 삼하 살까 말까
16:35 l 조회 1
외국인 친구 데릴러 공항으로 가는거 부담스러운가?
16:34 l 조회 1
요즘 편하고 예쁜 운동화 추천해 주십쇼 ㅠㅠ
16:34 l 조회 1
이거 이상한거 같은지 봐주라
16:34 l 조회 3
자기는 갓생 산다며 남 인생 한심하다고 평가하는 애들
16:33 l 조회 5
7월 7일부터 시행되는 정보통신망법? 이거 혹시 호날두 메시 이런거 욕하는 것도 걸리는건가
16:33 l 조회 7
남자친구 갓반인인줄 알았는데
16:33 l 조회 26
멀프하는거 이상해?
16:3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