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15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0
이 글은 5년 전 (2021/5/23) 게시물이에요
고기 썰고 남은부분 크기 맞춰서 잘라서 국거리용으로 팔기도 하는데 모르는 애들 많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잘려있는거 안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지는 찐 양지만 잘라서 팔자나 가격차이 좀 있긴 한데 양지 써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나 양지쓰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글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그래서 뭐라고 적혀 있는지 보고 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그래도 가격차이는 있으니깐 쓰고 싶은 거 쓴다 별 문제 없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양지는 맛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등급으로 했을 때 보통 중등부터 국거리용으로 들어가서 그럴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양지로 하면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름기 없어서 좋아!
우리집은 항상 양지로 소고기뭇국이나 미역국 끓이는데 다른 집이 한 거 받은 적 있거든 근데 기름이 너무 둥둥 뜨더라 우리 아빠도 넘 느끼하다고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고 넘 오래 삶지만 않으면 안 질기고 고소하고 맛있엉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많은 양을 끓여서 두고두고 먹을때는 좀 부적합한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 국거리만 사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양지 질겨서 싫어하는 사람들도 가끔 있는데 그럴 때는 부채살 덩어리 사면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양지 굳굳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생일날엔 찢는 고기? 3만원 정도하는 한우 사다가 국끓여주거 평소엔 만원도 안하는 국거리용 소고기사서 끓여주는데 한우가 짱맛임 ㅋ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엄마가 끓여줘서 잘 모르겟어 ㅋㅋ
난 비싸서 내가 먹을땐 국거리용 사먹고등 🥲 아마 크기가 좀 크고 한우라 비싼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근데그게 뭐 문제있는고기 라는건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한우면 국거리든 뭐든 다 맛나든데 가끔은 꼬들꼬들해서 더 맛있을때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년동안 해외여행 한번도 안보내준 부모 죽도록 원망스러움
14:27 l 조회 1
내기준 가장 돌아희가 많은 직업
14:27 l 조회 1
자매 중에 내가 언닌데 동생이 내 말 잘듣는데 잘 안들음
14:26 l 조회 5
카페 가는 익들아 어디 가니
14:26 l 조회 5
본인표출 뚱뚱한 남자가 뚱뚱한 여자보고 뚱뚱하다고 욕하는 경우는 무슨 경우야?4
14:25 l 조회 23
이 닦았는데 단거목고싶다1
14:25 l 조회 4
서윤, 하윤, 하린 이런 이름 보면7
14:25 l 조회 21
결혼식장 계약하고 왔엉 1
14:25 l 조회 10
졸린데 각성해서 잠이 안 와
14:25 l 조회 4
상사 욕한걸 동료가 말함
14:25 l 조회 10
엄마아빠는 왜 정병을 먹는지 모르겠음
14:24 l 조회 6
근데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다 11
14:24 l 조회 68
다들 청년미래적금 넣엇어? 우대형 아니고 일반형 조건 되는 사람들!!
14:23 l 조회 15
어좁이인데 어깡 친구한테 억까 당함;;; 6
14:23 l 조회 29
동네 대패 삼겹 500g에 얼마정도 해??6
14:23 l 조회 12
별로 안입을거같은 옷 산다 만다2
14:23 l 조회 9
틱톡 재밌다 라방 재밌음
14:23 l 조회 3
괌은 언제가야 싸??1
14:22 l 조회 7
굶기만하면 살빠지는줄 아는엄마어캄3
14:22 l 조회 8
여름에 대중교통 타면 짘짜 냄새 너무 심해서 울고싶음3
14:21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