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맛집/음식 나는 넘 배고파서 오븐에 얼레벌레 구어서 안예쁜데 원래 맛있게 생겼어 막 구워서 먹으면 메이플 시럽? 안에 있는거 진짜 환상 ㅠㅠ 식햐서 먹으면 급식때 먹던거랑 맛 똑같애 꼭 먹어봐 생각보다 크기는 작음 손큰사람 반뼘만한...? 맛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