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68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1/5/26) 게시물이에요

명품 잘 모르는 익들 들어와서봐주라! 사진ㅇ | 인스티즈 

(로고는 가렸오 아는사람들은 쉿 ˙ᵕ˙) 

로고버프 없이 가방자체만으로 봤을때 디자인 살만해?! 

그리고 만약 명품이라면 얼마같아? 백만원밑인데 한번 예상가격 찍어봐주 

 

 

명품 잘 모르는 익들 들어와서봐주라! 사진ㅇ | 인스티즈 

착샷 요런느낌...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로고 차이가 이렇게 크구나 ㅜ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6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니..그냥 딱 봤을 때 20~30..?명품이라 생각하면 8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넘 별론데..명품아니라 한 그냥 십만원 이십만원 브랜드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재질이 썩 좋아보이진 않는데
나라면 안 살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윗댓처럼 나도 높아야 20만원정도로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루.... 한 40마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7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디건지 물어봐도돼? 셀린느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렌시아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아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로고 없으니까 되게 보세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멘사진보고 확 이뻐보였는데 좀더고민해봐야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로고 차이가 이렇게 크구나 ㅜ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하는 재질..... 특히 저런거 떼타면 잘 안없어질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로고 버푸 없으면 난 5만원이래도 안살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로.. 그냥 딱 봤을때는 2-3만원에 파는 그런 가방같아 쿠팡에서 볼수있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은 15만 명품이라면 75~8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 나 진짜 유~~~명 브랜드만 몇개 겨우 아는데 진짜 그냥 지하상가 가방같아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명품이다 라고 딱 알려주면 한 5~10만원 할 것 같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명품은 로고값이지 그냥 보면 오육만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사용.. 가격은 몰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0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ㅏ 로고 가리니까 진짜 안살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천 쪼가리인 것 같은데 명품이라면 80이라고 할 것 같은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ㅠㅠ 미안해 내눈엔 종이가방같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심플한 게 맘에 든다 근데 10 넘어가면 안 살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집 분리수거함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소오오올직히 비싸봐야 15만원 정도로 보여... 명품 로고라도 박혀있으면 고민이라도 해볼텐데 없으니까 걍 사겠다는 마음도 안 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명품 아니면 지하상가에서 2만원에도 살 수 있을 것 같은... 예쁘긴 한데 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닝 구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로고까지..디자인으로 쳐야되지 않을까..? 나는 로고까지넣었을 때 저게 예뻐서 나리몀 살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별로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무난한 느낌 가격은....50이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별롱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ㄴ이건 로고까지가 디자인이잖아 로고 가리면 별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쇼핑몰이면 5만원대 원가격은 많이 쳐줘야 5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떤 연예인 착용샷 봤는데 예쁘던데,,그땐 그 브랜드에 대해서 잘 몰랐을 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명품이라고 하니까 50만원으로 보이기는 한데 그냥 가장이라고 생각하면 뭔가 5만원일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로.. 잘 쳐주면 디자이너백으로 10만원대받고
브랜드없는 인쇼나 걍 쇼핑몰이면 5만원정도에 팔거같은 느낌...
ㄹㅇ 로고의 중요성인 가방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저거있는데 진짜 자주들어
실용성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별루양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로고 없인 절대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짘짜 알못인데 구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명품 잘 모르는데 그냥 인쇼에서 몇만원에 파는 가방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로고 없는 사진 보고 많이 봐야 20만원....?
난 명알못이라 펜디 이런거인줄 알았는데 발렌시아가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발렌시아가 이쁜 가방들 많은데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이런 질문 스타일 되게 참신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좀 들고 다니면 꾸질꾸질해질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우 진짜 알못 디자인 그냥 지하상가에서 파는 그런가방처럼보임..10만원 이하로보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재질이 별론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5만원만 넘어도 안살듯. 근데.명품이면 비싸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헐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발렌시아가 였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라면 안살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로고가 포인트라 난 살래 디자인도 이쁜디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개인적으로는 로고 있어도 별로 안예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발렌시아가지??나 놀러갈때 쓰는 명품가방은 많은데 학교갈 때 막 맬 가방이 딱히 없어서 이거 다른 디자인 봤는데 생각보다 별로라서 딴거 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앙 댓에올려놨어!! 딴거혹시 뭐 샀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 오프화이트 샀는데 메종도 엄청 고민했엇어 메종 봐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버버리도 ㄱㅊ았던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2짤은 쇼핑백 같았는데 3짤 보면 아이패드 주머니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이패드를 가방처럼 만들면 저렇게 생길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로고까지 보니까 갤럭시탭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백만원 밑이면 그냥 살 것 같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쓰니 되게 현명하다 이렇게 보니까 굉장히 객관적으로 보게 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2 그러게?!? 확 별로야 가방자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잉 | ᐕ)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런 비슷한 디자인 버버리에 있던데 난 그게 예쁘더라
발렌시아가 저 백은 천 재질 같은데 버버리는 가죽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헐 개구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로고 가리니까 살 마음 싹 사라지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로고 없으면 안살듯.... 아무리 봐도 디자인이 내스타일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3만원해도 안살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 2만원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ㅇㅈㅋㅋㅋ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별루야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다른거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로고빨이 이런거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3만원짜리 보세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나 진짜 알못인데 충격받음 ,, 절대 안 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여름이니까 살만은 한듯
명품이라면 크기가 크니까 300은 하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라면 안 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안예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난 로고잇어도 안살듯
걍 안이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 발렌시아가 자체가 로고 저렇게 떡하니잇는 디자인들이 대체로 안이쁜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약간 지하상가에서 파는 그런 가방느낌....안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별로 안예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로고 있어도 난 별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명품알못이라 로고 있어도 예쁜지모르겠... 안살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명품이라면 가죽 아니고 캔버스천이니까 한 100만 후반~200만 중반??
근데 명품이여도 난 안살래 오염되면 방법이 없는 가방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난 딱명품 세개만 아는익인데 샤넬 구찌 바바리??
세개도 모르네....쩝
난그냥 솔직심경으로 다이소 가방같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로 일하면서 긍정적인 삶의 태도에 대해 생각해보게 됨
18:54 l 조회 1
요양병원 간호사인데
18:53 l 조회 1
전기모기채 샀다
18:53 l 조회 2
이모할머니 무기징역으로 복역중인데 호기심으로 면회가는거 좀 그럼?
18:52 l 조회 10
서울 이따 비올거같아?
18:52 l 조회 5
뿌링클 무슨 맛이야??
18:52 l 조회 4
하닉 300은 갈까1
18:52 l 조회 11
핫후라이드 vs 뿌링클
18:51 l 조회 2
콧볼 조각주사같은 시술 해본 익들 효과 ㅇㄸ4
18:51 l 조회 8
여행 취소해서 화난 친구 어떻게 풀어줘야해..?? 10
18:51 l 조회 18
5년 전에 난 썸붕인데 재회함5
18:51 l 조회 13
밥 시간이나 출퇴근길에 매번 전화하는 사람
18:51 l 조회 10
아 잘시켜먹던 bhc지점 주인바꼈더니 말라비틀어진거왔네
18:51 l 조회 14
집안에 비둘기 들어와서 119 신고하면 민폐야?
18:51 l 조회 10
음 내 성인용품 남동생이 봤는데 얘 그거를 성인용품이라 생각못한걸까?.. 약간 긴글인데 3
18:50 l 조회 28
방금 지하철에서 옆자리 앉던 여자분 내 허벅지에 앉음ㅋㅋㅋ
18:50 l 조회 36
보통 사귄지 백일 됐을때
18:50 l 조회 36
사회성은 단순히 아부 하는 것 이상인듯2
18:50 l 조회 24
하씨 옆집에서 콩나물밥 같은 거 먹나
18:50 l 조회 15
이거 좀 그런데 부모님이 먹을때 쩝쩝 대시면 어떨 것 같아?4
18:4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