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398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2
이 글은 5년 전 (2021/5/28) 게시물이에요
서운한 일 있거나 기분 나쁘면 말도 없이 손절치고 연락끊는 거.. 

 

 

〈〈내 경험>>바탕임  

차라리 서운한 걸 티를 내면 이야기라도 해서 싸우든 풀든 할 수가 있는거지 꼭 남이 그걸 알아주길 바라고 자기가 서운하다고 카톡 다 씹고 연락을 아예 끊는 방식으로 나오는 게 너무 싫음..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그냥 그게편해서그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성격인가..몇 번 기회줘도 선넘으면 그냥 끊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도 저러는데 고치고싶고 싫어ㅋㅋㅋㅋ남이었어도 나 싫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상대가 변할것 같지 않아서 그래 얘기해도 바뀌질 않는데 뭐하러 그 불편한 관계를 유지하나 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33 나만 생각많은 것 같아서 내가 그냥 이 관계를 지치게 하는 것 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5 여전함 그 애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66 사람 고쳐쓰는 거 아니란 말.. 아님 손절쳐도 상관 없을 정도로 아쉬운 관계가 아니던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7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8 생각할시간조차 아까움 나만 포기하면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거 맞음 내가 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010 딱 이마인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11 이미 몇 번 눈치주고 기회줌 -> 근데도 상대가 눈치 못 채고 생각 없이 잘못 반복함 -> 개선 여지가 없다고 판단 & 관계 끊어도 내 인생에 지장 없음 -> 손절 경험상 이 루트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풀기싫으니까 그런듯 그냥 ㅃㅇ하고싶으니까 ㅃㅇ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화하고 풀어서 계속 만나고 싶지 않은 관계였었을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몇번 기회 줬는데도 안바뀌니까 손절 할 생각으로 끊는더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더이상 상대랑 엮이는 것 조차 역겨울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 이거 맞음 ㅋㅋㅋㅋㅋ 친구니까 참으라고 넌 왜 이렇게 예민하냐고 함 ㅋㅋㅋㅋ 다른 사람들한테 물어보면 가스라이팅인데 본인이 그거 캐치 못하는 사람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대공감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항상 내가 뭐 잘못했나 생각만 엄청나게 했지 그런 친구들 끊고서 그냥 서로 배려하는 친구들 남았다.... 삶의 만족도 올라가고 전전긍긍 안함 난 뭐 서운한 거 없었나 ㅋㅋㅋ 만만하니까 그렇게 대했던거지ㅋㅋㅋ 익인이도 데인적 있다면 앞으로 더 좋은 인연 만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333333와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아주길 바라는 게ㅋㅋㅋ 사람들은 독심술사가 아니에요~ 입은 뒀다 뭐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말없이 손절은 이해하는데 “알아주길 바라는” 거... 이건 겪어봐야 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관계회복 조차 싫었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대를 내가 바꿀수 없다는걸 이미 알고 내가 굳이 싸워가며 바꾸고 싶지 않음..내 입장에선 참을 만큼 참아줬고 서로 맞지 않는걸 아는데 관계를 이어가고 싶지 않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본인이 마음에 안들었던걸 말안해서 상대방이 계속 같은 걸 반복해서 쌓이는 경우면 말을해야알지 사람들마다 성격이 제각각이고 마음에 안드는 부분있어도 봐주고 배워가고 그게 맞다고 생각함 말해도 안고쳐졌으면 모르겠는데 눈치줬다거나 그정도론 애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게 말하니까 눈치없이 못 알아듣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걍 손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그리고 손절 친 사람을 성격에 하자있는 사람으로 만들어버리더라 소문 엄청 안좋게 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미 상대가 선 씨게 넘은게 한두번이 아니라 참다참다 손절 치는 거임.. 사람 절대 안바뀌니까 더이상 감정 시간 허비하기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굳이 얘기해서 풀 만큼 소중한 관계가 아니라고 생각했던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 더이상 이어나가고 싶지 않은 관계면 언행을 아끼고 손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아얘 손절할거 아닌데 잠수타는거 오바라고생각함,,,솔직히 손절할거면 굳이 이유말해줄 필요도없고 감정소모할 이유도 없는데 얼굴 계속 볼거면 대화로 풀어야지 독심술하라는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싸울 가치도 없으면 그냥 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맞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더이상 너한테 소비할 에너지도 없다는 뜻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워서
바뀌든 말든 상관 없고 그냥 상대하기가 싫으면 그렇게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지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바꿀 수 있을지 없을지 어떻게 앎
나는 그거 다 변명이라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주위 기준 말해도 바뀐 사람 한명도 없었음 다시 본 성격으로 돌아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내가 성격 클리닉도 아니고 몇 번이고 얘기했는데도 똑같이 잘못하는 애를 갱생시켜줘야하는걸까...? 내가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몇번 얘기했는데 안고쳐진건 제외하고 그 몇번조차도 말안하고 쌓아뒀다가 터지는애들이 문제란 얘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인은 별 생각없이 기분 나쁘게 해놓고 말한다고 고치는애 못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그걸로 상대방이 기분이 나쁠거라고 생각을 못한거 자체가 배려가 부족한거고 지적하면 그게 왜? 이러면서 따지려고 들지 한번에 그래 미안~ 하는애 없었음 꼭 따박따박 반박해줘야 그제서야 사과하는데 개버릇 남못준다고 절대 안고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고침 그냥 본 성격임 본투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ㄹㅇ 저과정이 귀찮고 그사람한테 질리니까 걍 포기하고 잠수손절 치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그런거 좀 음침함ㅋㅋ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인생에서 그렇게 3명 손절했는데 진짜 선을 넘어도 너무 넘은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선의 여지가 전혀 없으니 힘 더 안 빼고 끊었던거야 나는 그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공감ㅋㅋㅋ어느 정도 기회를 준거면 괜찮은데 기회조차 안준거면 너무한건 맞지ㅠ말을 해야 알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 말해도 안 고쳐질 사람한테 그러는 건 ㅇㅈ인데 말하면 충분히 개선 여지가 있는데도 자기 나쁜 사람 되기 싫어서 피하는 거 싫어 사실 당해 본 적은 없지만 상상만 해도 기분 나쁨 너무 이기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근데사실 당하는입장에선 말해도 안고쳐질 사람이라고 판단하는거부터가 이기적.. 진짜 본인이 이전에 말을했다가 안고쳐져서 친다그러면 모르는데 그것도아니고 본인은 이제까지 서운한거 화나는거 말안해오다가 그냥 말없이 or한번에 터뜨리고 손절 이러면 진짜 현타와 그래놓고 몇몇 인들은 난뭐서운한거없었나 그래서 손절쳤어 이렇게 말함. 난심지어 좋게 풀어보려고 나는 이런게 서운했으니 너도 너가 서운한걸 말해봐라 이랬더니 ? 딱히 없는데? 이래놓고 나중엔 안맞는게 한두개가 아니라는둥 나 몇달째 트라우마 극복안되서 다른일에 집중못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렇게 손절치기 전에 이미 그 전부터 계속 선 넘고 얘랑 더 이상 잘 지내고 싶은 마음이 없어서 그런거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럴땐 진짜 말할 가치도 없는 경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44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알던 지인은 싫은 티 내도 반복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ㅋㅋ 사회성 없어서 도태된걸 이렇게 티내나 싶음 (내 경우는 뭐 큰일도 아니고 자잘한걸로 자기랑 안맞는 것 같은데 본인도 정확하게 기억은 안난다며 잠수탐, 잠수탄 이유도 내가 굳이굳이 마지막으로 물어봐서 답해준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러고나서 아쉬운 지 1년뒤에 다시 연락와서 친한척한게 킬포... 이기적이다 정말.. 그때 손절당한 당사자 마음은 어떤지 절대 모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나도 이랬는데 겹지인 연락처 핑계로 잘지내냐고 연락왔었음ㅋ.. 그거보고 걘 내가 참 우습구나 싶어서 더 정털림 아예빠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ㅋㅋ 사람을 무슨 ㅎㄱ로 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 이기적이고 개답답함 근데 어릴땐 저런애 힘들었는데 나이먹고보니까 걍 나를 그 정도로 밖에 생각하지 않는애였구나 나와의 갈등을 해결하고 다시 이어 갈 생각은 없는거구나 하고 걍 나도 미련없이 보내주게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리고 내가 겪었던 애는 서로 맞춰가려하지않고 배려랍시고 나한테 맞춰주다가(나는 당연히 서로가 잘맞는다고 생각) 제풀에 혼자 지쳐서 나한테 이러이러한게 힘들다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다 서운하다 뭐 이런얘기도 안하고 티도 안내고 걍 혼자 나한테서 멀어져갔음 서운하고 그런거 제발 싸우고 화해하든 뭐가됐든 얘기를해야 해결하지 입꾹다물고 회피하는애들 제일 답답함 눈치주고 그런다고 아무도 안알아줌 제발 말을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ㅇㅈ 만나면서 중간에 말을 한것도아냐 딱히. 본인딴엔 눈치를 준건지모르겠는데 심지어 이런유형이 포커페이스도 쩔어서 자기 할거 다하고 표정 숨기기 잘하는데 본인기준 눈치준게 어디까진지 가늠도 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회피하는 애들 내가 이런 뜻으로 쓴 거야 몇 번 눈치주고 기회준다면 이런 글 쓰지도 않았어 눈치도 안 주고 지혼자 꿍해있다가 그냥 손절하는 게 싫다는 거
이런거 보면 뭐 대부분 손절당한 애들한테 잘못있다고 하던데 내 경험은 그게 아니니까 더 싫더라 굳이 경험까지 다 적으면 길어서 읽지도 않을거라 안 적었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보통 그런 애들은 눈치를 몇 번 주긴 함 아니면 좋게 말하는데 상대방이 제대로 못 들은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친언니 친구가 10년 넘은 친구였는데 누가 들어도 이상한 상황에서 혼자 잠수해서 연락 끊겼거든 근데 나도 친한 언니였어서 이해안갔어 진짜.. 근데 그때 정작 선 넘는 발언 한건 그 잠수한 언니였음 ㅋㅋㅋㅋ근데 우리언니는 그냥 넘어갔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가 그렇게 손절했던 애가 저런 맥락으로 날 싫어해도 아무 상관이 없음
진짜 내 인생에 없어도 되니까 손절한거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티 내도 눈치없는 애들이 있음 지가 뭘 잘못한건지 모르는 애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럴 가치가 없으니까 그렇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손절할만한 이유가 있는거임 그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선넘고 몇번 참다가 얘 못고치겠다하고 손절하는 경우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자기가 나한테 선 넘는 줄도 모르고 몇 번 넘었어도 그냥 넘김
손절 결정적인 이유 나한테 그런게 아니라 남한테 개념 없는 행동 보면서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렇게 손절 당하는 거면 뭐 그 사람한테 중요한 사람이 아니어서 그럴거야 그니까 넘 상처 받지마!! 나도 나한테 중요한 사람이면 섭섭한거 이야기 하고 풀려고 했는데 별로 그렇게까지 하고 싶은 사람 아니면 걍 선 넘으묜 손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ㅈ 근데 나도 그런 적 있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가 예전에 이랬었는데 나는 이런 유형 싫어하는 사람도 이해되고 이러는 사람도 이해 되드라 내가 이랬을 때는 서운한 일 생기면 바로 손절치는게 아니라 일단 기회를 어느정도 줬는데도 계속 날 너무 힘들게 해서 그냥 친해지고 싶지도 않더라고 그래서 그랬었음 근데 그게 아니라 그냥 서운한 일 생겼다고 대화도 안해보고 손절 치면 좀 글킨 하지 나도 성격 바뀌면서 서운한 일 있으면 먼저 말하려고 하는 중인데 성격 바뀌면서 본문 유형이 답답하다는 사람 이해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ㅇㅈ 혼자 판단하고 혼자 결론 내리는 것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딱히 회복할가치도없는 사이면그럼 아니면 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싸우고 풀고 하기도 싫은거지 그럴만 한 가치가 없어서 그러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살짝 손절 과학인게
그렇게 손절 당하는 사람은 어느 무리에 가나 똑같은 방법으로 손절 당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국 성격은 변하지 않는다는 거
손절한 사람 성격이 이상한게 아니라 손절 당한 사람에게서 무언가 문제가 있다고 봄
손절한 사람 이상하게 몰아가지 말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ㅌㅋㅋㅋㅋㅋㅋㅋㅇㅈ 내가 손절한 사람 최근에 또 같은일때문에 손절당함 ㅎㅎ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0년 넘게 의지하고 챙겨주고 믿었는데 나를 자기 아래로 생각하고 나 정신적으로 아팠던 것도 비웃고 있는다는 거 알았을 때 그냥 손절탐ㅋㅋ내가 내입으로 설명하는 것도 구차하고 얼마나 충격을 받았으면 모든 관계에 무기력해졌었음..ㅋㅋ무턱대고 욕하거나 싫어하지말고 연락없이 손절 혹은 연 끊는 거에도 이유가 있고 경우가 있는 걸 알아주길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한 번 선을 넘으면 바로 정 떨어지는 편이고 말한대도 내가 원래 그 전 감정으로 못 돌아갈 것 같은데 굳이 싸움 일으키기 싫어서 그럼 그리고 여러 사람한테 사람은 쉽게 변하는 거 아니다는 걸 느껴서 지금은 더 그러는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한번정도는 기회줘야하는거아니야? 싸우고 나면 그전처럼 못돌아가는건 맞는데 시간지나면 괜찮아지기도해 하물며 같이사는 가족이랑도 안맞는데.. 그 선넘는다는게 진짜 막말쩔고 이런거면 제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거 난데 걔를 아는 지인들이 주변에서 걔가 말해봤자 너만 속썩는다 해서 그런거임ㅎㅎ + 굳이 내가 왜 걔랑 싸워서 나만 나쁜사람돼야하지 싶은 것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참는것도 한두번이지, 지가 무슨 문젠지 알기나할까 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 이거 당해봤는데 아직까지 트라우마임
아무리 생각해도 ㄹㅇ 내가 잘못한 거 없음
주변 친구들도 걔가 널 왜 손절하냐고 할 정도로
나 살면서 손절 한 번도 안 당해봤는데 진짜 하루 아침에 이유도 모르게 손절 당하고 진짜 인간관계에 큰 회의 느낌
참다참다 손절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도저히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손절 당할 만큼 잘못한 일 없었음
4년 지났는데 진짜 아직도 힘들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익이랑 같은 케이슨데 손절당하고나서 1년동안은 걔랑 같이 놀고 그랬던 추억들 자꾸 꿈에 나와서 너무 힘들었어ㅋㅋ 그정도밖에 안되는 우정이었나 싶고.. 걍 그런 인간때문에 힘들어하는 내가 안쓰러운지 주변친구들이 더 화내줘서 나한테서 문제찾으려던거 멈출 수 있었음 그냥 그런 애들은 무책임한 애들일 뿐이야 쿨병으로 그걸 포장한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이거 진짜 개짜증나
익인이 댓글에 추가로 달자면
나같은 경우는
약속 시간 맨날 어기고 별별 이유같지 않은 이유로 약속 탕 잘내는 친구가 너무 힘들어서 걔랑은 만나기 힘들어짐(자기가 같이 가자해놓고 너무 덥다고 나 혼자 갔다오라고 탕 놓는 적도 있었어)->그래서 나는 시간이 맞는 다른 친구를 상대적으로 많이 만나게 됨->그러자 자기랑도 놀자며 왜 나랑은 안노냐고 징징댐->안그래도 많이 없는 시간에 그 친구는 내 시간에 잘 맞춰주고 나도 확실하게 가능한 시간에 약속을 잡아서 취소를 안 하려고 노력하니까 그 친구랑은 자주 만나서 노는 것 처럼 보이는거다 너랑만 안 노는 거 아니다 다음에는 꼭 같이 놀자->연락 읽씹하고 잠수탐

내가 대체 뭘 잘못한거냐고 ㅜㅋㅋㅋㅋ 이 일이 10년동안 친구로 지낸거에 서로 대화도 제대로 안해보고 손절당할 일이라는 게 넘 싫다... 그래놓고 이제와서는 나랑 다시 잘 지내도 상관없을 것 같다고 그러고 말하고 다녀 뭔 말이야 이게ㅜㅜㅋㅋ나는 얘랑 다시 잘 지낼 생각이 아예 옶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와 ㅇㅈ... 나아는 어떤친구도 약간 말투 비꼬던데 내 sns보니 다른애들 잘만나면서 본인안만나준다고 엄청 뭐라했었는데 내딴에는 전부터 한번씩 얘 만나자고 약속잡아보자고 따로 연락한적있었는데 파토 몇번 난 이유가 본인한테도 있거든 서로 일정안되서 제외한거 빼고.. 그래서 나중에 막 설명했는데도 ? 그랬나 이래서 아예 캡쳐떠서 반박해서 넘어갔는데 나중에는 만나서 하는 말이 내가 바쁠거같아서 본인은 연락을 안했댔음 ㅎ.. 인간사 다비슷해... 거리상 자주만나지 못해서 그냥 딱 그후로 가끔 좋게 만나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ㅜㅋㅋㅋ진짜 답답하다 오히려 약속 어기는 게 누군데 ㅜㅋㅋ애초에 나는 눈치도 줬고 둘러대며 좋게 좋게 넘어가려 했고 오히려 손절을 하라면 손절을 해야하는 상대는 난데 얘는 뭐 그런것도 없이 갑자기 왜 나랑 안 놀아줘? 이러고 손절치는 게 이게 진짜 정상적인 흐름인건가? 차라리 서운한걸 토로를 해서 싸우기라도 하면 그나마 다행이지 이건 뭐ㅋㅋㅋㅋㅋ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안풀고싶나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갠찮은 사람들은 서운하게 안하니깐..! 이럴 이유가 없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당함ㅋㅋ손절한 친구가 내가 주변사람들한테 욕한줄 알았대ㅋㅋ오히려 쉴드쳐줬는데 노어이
그러고 지 공무원합격하고 마음 편해지려고 갑자기 연락옴
그런데 끝까지 지가 잘못한거는 없다고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굳이 시간 들여가면서 바꾸고싶지 않은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인정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런 경우는 손절 당하는 쪽이 객관적으로 봤을 때 선 넘을 정도까지 했을 때 말 없이 손절하던뎅 말로 해결될 문제였음 진작에 말했음 말 없이 손절했다는 건 이미 그 사람이 선을 넘었고 더 이상 그
사람에 대해 기대가 없어졌다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경험을 바탕으로 쓴 글이니까 내 경험에 말하자면 선 넘게 나온 건 걔고 그래서 난 거기에 대해서 내가 참고 넘어가려고 답장을 하니 손절을 당한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런 사람들도 계속 관계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한테는 얘기함... 내가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걔가 알아줬음 좋겠어서 손절치는 거 아니고 진짜 내가 이제 얘한테 감정소비 하기 싫어서... 진짜 정말 남남 되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거는 한계에 도달했을때 손절하는거임
참고 참다가 이대로는 못해먹겠다해서 손절하는거 나는 당해봤고 내가 그러기도 했는데 정말 찐친인 애가 나를 무시하는듯한 행동과 말투가 반복되고 그래도 친구니까 계속 지내다가 정말 너무한다는 그 한계점에 도달하면 그땐 그냥 아. 진짜 보기싫다. 이렇게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참다참다 손절 치는 유형은 그래도 이해할 수 있는데 진짜 조금만 지 심보 틀어지면 같이 계획했던 일이고 뭐고 다 내팽겨치고 그냥 잠수타는 유형이 진짜 싫고 짜증남 근데 꼭 이 유형 애들은 자기 자신한테만 관대해ㅋㅋ 남이 해서 자기가 기분 나쁜 행동들 이미 지가 한 번씩은 다 한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말하고 싶었던 건 이거...참다참다 손절치는 유형이 아니라는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평생에 딱 한두 번이라면 잠수손절이 이상한 거
몇 번 반복이라면 손절 당한 쪽이 자아성찰할 필요 있음
케바케라 잠수 손절이라는 말만으론 제삼자는 아무 것도 알 수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게맞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내가 그렇게 손절당해본적 있는데,
그 사람은 나 말고 다른 사람도 다 그렇게 손절함.
근데 이게 본인도 선안지켜서 상대방도 안지키니까 손절친거야. 한번은 말해줬어야지.. 싶더라고? 말안하고 손절당하니까 내 잘못도 있겠지 싶은데.. 상대방 잘못만 생각나고..뭐 그러다가 나도 똑같이 생각하기로하고 손절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안맞는다고 손절당해본적 이번이 처음이었음. 나 다른사람들하고 겁나 잘지내고 손절당해본거 자체가 처음이라 뭐어떻게할질모르겠더라 심지어 mbti도 아예과학은 아니라 하더라도 같은애였음 얘는 일년사이 몇명을 손절하는건지 나혼자 그관계 소중하게생각했던거같아 짜증남
나야 인생에 살다가 한번 손절당하는거지만 손절 여러명 잘치는애들도 본인성격 돌아보길. 너무 잘치는것도 문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그냥 얘기해서 고쳐 쓸 정도로 소중했던 관계가 아닌거임
연락 끊으려고 눈치 주는데도 눈치없이 계속 연락오는 사람한텐 그렇게 한당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페알바익들아 너네 한시간에 얼마팔아??
10:45 l 조회 1
하닉 270대네 살말 고민
10:45 l 조회 1
식전영상 노래 추천해줄익 있어?
10:45 l 조회 1
멘탈 크게 털리는 일 있었는데 안 돌아오면
10:45 l 조회 1
포케 토핑 다 뺄건데 방울토마토 좀 더 올려달라면
10:45 l 조회 1
하 진짜 사수 일하는거 너무 맘에 안들어..
10:45 l 조회 3
주식 하락이유- 국민연금 55조 매도해야함
10:44 l 조회 10
웹툰을 찾고 있는데 아는 익 있을까?..
10:44 l 조회 13
생각해보니까 나 카카오 1주 있는데 어디까지가나 보는 중
10:44 l 조회 5
해외거주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10:44 l 조회 4
하닉이랑 삼전 지금에서야 확신이 오더라
10:44 l 조회 20
삼성 하닉 죄다 걍 웃기기만하네
10:44 l 조회 5
국민연금 정리중이라 내리는거 아냐?
10:44 l 조회 9
삼성전기 든든국밥인 익들 평단 몇임?
10:44 l 조회 3
택배기사님 연락해서 내가 찾아가서 먼저 받아오는거ㅠ
10:44 l 조회 5
상사 하이닉스 평단가지고 개 꺼드럭대네ㅋㅋㅋㅋ3
10:43 l 조회 25
얼마나 주식 얘기를 하고 있으면
10:43 l 조회 14
헤라 블랙쿠션 21C살까 N살까1
10:43 l 조회 7
도쿄 3박4일 항공숙소 55만이면 갈말5
10:43 l 조회 11
대관령 양떼목장 한여름에 가도 ㄱㅊ..??
10:4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