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416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1/5/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마음 식은 것 같은 썸남이랑 카톡인데, 둥들이라면 뭐라고 답할거야??? (사진0) | 인스티즈 

 

 

답장 온 시간 한번 봐줭ㅎㅎ 

톡은 안보고 인스타는 했었어 

식은사람 질질끌기싫어서 

 

[ 미리 알 수 없다는 것 때문이 아니라  

난 용기내서 물어본건데 스토리는 올리고 반나절 넘게 연락 한번 없었다는 것 때문에 저렇게 생각한거야 ] 

라고 보낼까 읽까 아니면 다른 답장 추천좀😽
대표 사진
둥이1
연차를 내면 내는거지 회사에서 알려주는 사람듀 있어...............?
일단 그 날짜에 쓰고 결재받는다는 얘긴가?
주말에는 쓰니가 안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ㄴㅋㅋㅋㅋㅋㅋ그러게 그런가봐 ㅎㅎㅎ 주말에 되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가ㅠㅠㅠ 가도 줄 기다림의 연속일 것 같아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아 그냥 딴말 필요없고 아 그래 알겠어~
이렇게만 보내고 손절해..
밤 8시부터 안읽씹이라니 누가봐도 ㅎㄹㅋㅋㅋ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렇게 길게 보내는거 구질구질행?ㅋㅋㄱㅋㄱㅋㄲㅋ큐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구질구질한건 절대아니구 오히려 둥이한테만 안좋을거 같아. 쿨하게 걍 어 너 꺼져(?)이런마음 가져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이해 빡 된다 어 너 꺼져!!!
그러면 혹시
응 알지, 알겠어~ 이렇게 두개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랰ㅋㅋ 그런거는 상관없지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저렇게보내는건.. 오히려더 안좋은거같아ㅜㅜ 그냥 알겠다고 할꺼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면 응 알지알지, 알겠어~ 이거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두 윗둥들 말 공감 아 그래 알겠어~ 하고 끊어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그러면 응 알지알지, 알겠어~ 이렇게 두개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걍 그래알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키 고마워!!! 둥 생각에도 저렇게 길게 보내면 좀 그런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자가 너무 관심없는거 티나고
너도 카톡에서 괜찮을려하는게 보여서
솔직히 안쓰러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그래 알겠어가 나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고마웡!! 둥 생각에 저렇게 길게보내면 여떻게 느껴질 것 같오?! (둥들 의견대로 길게 보낼 생각은 없지만 단순히 궁금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자존심 상해 ㅋㅋㅋ 행동이 기분 나쁘니까 만 같으면 오키 할 것 같은데 쓰니 말투랑 안 맞는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같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같으면!!zrㅋㅋㅋㅋ 미안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같음
그래 ㅋㅋ 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부담스러워보인다 썸인데 연차쓰고 에버랜드 간다하니.... 그냥 끝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인데 할 거 다하고 그냥 사귀는 것처럼 행동했어 쟤가 먼저ㅎㅎㄹ 좋다고 결혼하자고 들이대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오우 그냥 읽씹해 그럼 답장도 아까운뎅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게 연차 써도 다른 사람이랑 겹치지는 않는지 또 승인도 받아야되고 확답을 못할 수도 있어 특히 광고나 방송쪽

답변은 하고 싶은데 야근에 일은 많고 정확한 답변을 못하니까 미루다가 하루 지나버린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분은 방송쪽이랑 광고쪽아니고 서비스업쪽!! 그리고 이번달 휴직해서 내가 저 카톡 8시에 보냈을 때 친구랑 저녁 먹고있었고 9시쯤 스토리도 올렸었오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 단답으로 마무리 짓는 게 나을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맘식은거 같아서 차고싶으면 걍 응 알겠어~만 보낼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ㅋㅋ 랑 응 알겠어 랑 뭐가 더 나을깡?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쓰나 그냥 “알겠어”라고만 보내고 썸붕내
그 뒤에 연락와도 연락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알겠오ㅠㅠㅠ 사실 저렇게 연락늦은 거 한두번아니야... 근데 내 마음이 커서 계속 받아줬는데 이번에 확실히 정이 떨어져서.....
그러면 둥아 그래 ㅋㅋ 랑 알겠어랑 뭐가 더 괜찮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그런 경험이 있었오
새로 알게 된 오빠랑 썸타는데 이 오빠가 처음엔 진짜 답장도 빠르고 영화보자 같이 공부하자 이렇게 관심 많았는데 어느샌가 답장이 느려지더라고 난 점점 마음 커가는 중이었는데 나도 쉽게 끊지 못ㅎㅐㅆ지먼 지금 생각하면 아 걍 바로 끊을 걸 왜 바로 안 끊었지 하고 후회되도라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냈다!! 이제 뭐라고 연락오던지 씹으면되는거지?? 인스타도 뭐 안올리고 저 사람거 안보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뭐라 했어? 알겠어라고 했어? 나는 그래ㅋㅋ만 보내면 약간 심통난 것 처럼 느껴질까봐 걍 알았어가 쿨해보여서!
웅웅 답장 하지도 말고 저 사람거 보지마 인스타 스토리 숨기는 방법도 있고 언팔해도 되고! 너는 뭐 올려버려 저 사람도 너 한테 카톡 안했으몀서 뭐 올렸다매
니도 해브러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 그냥 씹는게 좋을거같아 이미 보냈구나ㅠㅠ
나도 며칠 전까지 썸타는 사람 있었는데 저번 주에 본 이후로부터 식은거야 나는 그때 더 좋아졌는데 그래서 나도 모르게 좀 더 많이 조급해 진거 같아 괜히 더 연락이 신경쓰이니까 뭐라고 하게 되더라고 결국 며칠 전에 연락 할 건지 말 건지 물어 보고 얘기 받은 후에 연락 안하고 있는데 괜히 그랬나 싶기도 하고 너무도 미련이 남네 하지만 상대방은 아무렇지 않게 잘 살고 있겠지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그냥 알겠다고 단답보내 너 좋으면 알아서 다가오게 되어있음 ㅇㅇ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도 인스타 많이 하고 막 릴스찍어 올리는 여자 싫어해?? 2
14:12 l 조회 5
해외롱디 중인데 애인이 나 사는 곳으로 여행 겸 일주일 정도 오기로 했거든? 근데 엄마가
14:10 l 조회 8
사귄지 두달 됐는데 아직 사랑한다는 말 안해
14:09 l 조회 4
전애인 몰래 만나고 헤어진거
14:08 l 조회 4
회사 짝남 말투
14:01 l 조회 13
T는 같은 T가 잘 맞나?11
13:52 l 조회 33
애인이랑 싸웠는데 도와줘 둥이들아.. 1
13:51 l 조회 13
결혼전제 소개팅 밸런스 안맞아? 4
13:46 l 조회 18
이별 전전애인 생각에 너무 눈물이 난다ㅠ2
13:43 l 조회 49
아무리 생각해도 헤어져놓고
13:39 l 조회 18
30대 남둥들 있어?? 3
13:38 l 조회 25
Istp 여자 있어? 썸타는데 읽씹1
13:36 l 조회 25
Intj들은4
13:33 l 조회 31
이별 맘식이별 재회가능성 제로야?2
13:31 l 조회 29
생각해보니까 전애인들한테 성격 좋다는 말 한 번도 못 들어봄ㅋㅋㅋㅋ2
13:30 l 조회 35
차이고 연락 받아본 여둥들아3
13:24 l 조회 40
애인이랑 약속있는데 연락을 안받으면 11112222
13:23 l 조회 9
소개로 사귀고 헤어지면 주선자한테 얘기해? 2
13:13 l 조회 41
곧 차이러 가는데 죽고싶다..ㅠ
13:09 l 조회 90
익들아 호감없는 남자가 깊티주면 거절해?4
13:05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