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실업급여 신청해서 내일이 1차인데 상실신고, 이직확인서> 인터넷교육, 구직신청(번호발급받는거) > 센터방문> 1차 실업인정 신청 이단계 맞나 내가 혹시 사이에 빠뜨려먹은거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