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480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9
이 글은 5년 전 (2021/6/02) 게시물이에요
하 월 40인데 왔다갔다 에바? 근데 일은 넘 편해ㅠㅠㅠ 

버스로 10분이고..
대표 사진
익인1
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통비 4만 빼면 월40꼴이다ㅠㅠㅠㅠ근데 인포라 일은 편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만 괜찮다생각하는구나ㅠㅠㅠ 이건 그냥 내 개인적으로 괜찮은건가봐! 난 알바 오래하는걸 별로 안좋아해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걸어강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바주랑... 2시간 반하는ㄴ날은 현타왕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오전알바라 일찍일어나려구 했던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라면 더 오래 일하는 알바 찾을듯 왔다갔다 교통ㅂㅣ 아까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이 편해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디서 두세시간 알바 구하는 곳은 하지말라고 들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런 거 싫어,,, 시간 너무 애매하고 교통비 아까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지망..그거 돈도 얼마안돼 피크만 잠깐일하고 빠지눈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크 아니구 오전2-3시간인데 요가학원 인포라 청소랑 약간의 응대이게 끝이구 집이랑 버스로 10분이면 가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그런 알바 있으면 하고 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집 가깝고 상황때문에 시작했는데 좋았엉 지금은 시간 늘려서 주휴도 받고 5일 4시간하는중ㅇㅣ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자전거타고다녀서 아님 운동삼아 걸어다니기 딱좋은 거리라고 생각해서 ㄱㅊ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루 싹 잡아먹는 6시간 몰아치기알바보단 매일 조금씩 알바하는거 더 낫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핵주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내가찾던 알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말에 카페마감 5시간씩 미친듯이 일해도 저거보다 못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만원인데?? 못받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말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좋아. 오전에 3시간만 하는 거 해봤는데 규칙적으로 생활하게 돼서 좋았어. 특히 일 안힘들면 충분히 하러갈만한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나도 추천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가학원 인포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더더욱 추천! 난 30분 거리 다녔는데도 만족스러웠어. 훨씬 가까우니까 더 괜찮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포면 별로 힘든일 아니라 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만원 감수하구?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무조건 함 오전알바하면 난 어차피 아침에 버리는 시간.. 일하고 돈버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안함... 시간 아깝 만약한다면 걸어갈듯 차비 아깝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 그럼 어느정도로 알바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지금은 직장인데 준비하는 시간도 걸리고 한 번 나가면 거의 하루종일 하는 알바만 했었음
너한테 맞으면 해 나는 짧게 짧게하는 거 아까워하는 편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일주일에 이틀 개빡세게 일해서 버는 돈 45야... 편하게 일하는데 나랑 비슷하게 받는거면 하라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아 고민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주5일 가는거야? 그런거라면 나는 차라리 일주일 두번 세번하고 길게 할 거 같아.. 밖에 나오는 거 나름 귀찮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일이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교내근로 한시간한다고 아침에 일찍일어나는데 어차피 갔다오면 누워있거나 자더라고… 나도 아침 시간 잘 써보자 싶어서 아침으로 시간조정한건데 별로 쓸모없게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안함 매일 가야되는거 생각보다 힘들엉 난 주말 짧고 굵게 풀타임으로 하는게 훨낫더라 게다가 아침?? 강제기상이 얼마나 힘든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때문에ㅠㅠㅠ주 5일이걷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에 자는 인간이라 좀 고쳐볼까하고 한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해봤는데 힘들었음... 아침잠 부족해서 하루종일 피곤해지고 게다가 알바때매 평일내내 일찍 일어나는게 직장인 된거같아서ㅠ 아침부터 피곤하면 하루종일 피곤해져서 알바끝나고 집오면 걍 잠부터 자고 암것도 못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얼마나 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아침알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침 8시부터 12시까지.. 한 두달 했던거같음. 근데 출근준비할라면 한두시간전엔 일어나야되고 더 힘들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아 그랭? 난 9시까지라 걍 8시20분에 일어나서 30분에 나가서 버스타면 대충 9시전에 도착해서ㅓ 이것도 무리일깡 ㅜ ㅅ화장안해섴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흠 그정도면 고민할만 하당... 근데 난 주5일 나가는데 40만원이면 고생이 더 큰거같아서 안행,,, 일단 주5일은 안할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미 된거야?? 규칙적인 생활 잘하면 꿀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전이라며?? 그럼 괜찮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댓글 이상한거 써졌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ㅇ 12시에 끝낰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일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5일 ㅠㅠ 12시에 끝나긴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주5일이구나 3-4일정도면 괜찮을 것 같은데 5일은 나중에 좀 귀찮을수도 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치만 난 몰아서 7-8시간 하는 것보다는 나은것 같아 몰아서 하는건 진짜 체력 다 빨리고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버스로 10분이면 걸어가서 버스비 아낄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걸어서 20분 넘게걸령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0분이면 괜찮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쓰니야 일 하고싶은거야 하기싫은거야 ...? 헷갈려서 그래 .. 근데 나는 해보는 거 추천 안하고 후회하는거 보단 하고 후회하는게 나을 거 같아 ! 그리고 조건도 괜찮고 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하구 있오...근데 진짜 얼마 안대가지구 이게 맞나해서ㅠ 현타 너무와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헉 정말 ?! .. 근데 해보고 있는 중이라면 스트레스 받으면서 하는 것 보단 빨리 그만두는게 나을 거 같아 ..! 내생각이지만 감정소비가 은근 힘들더라구 고생하고 있겠네 ㅠㅠㅠㅂ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흰살생선말고 방어 고등어회 이런거 못먹겠음
16:31 l 조회 1
질투하는거 진심 짜증난다
16:31 l 조회 2
주 4일 재택근무인 운영팀 다니면서 공부하기 어때ㅋㅋㅋㅠ
16:31 l 조회 2
네이버페이 후불결제 연말정산에 잡히지?
16:30 l 조회 3
으아거걱 자동차세 내야해
16:30 l 조회 6
스퀘어 오르는거 봐
16:30 l 조회 15
근장 안하겠다고 말을 하던가 진짜 전화만 안받으면 되는거냐
16:30 l 조회 7
주식 현금 얼마있어야 시작할만해? 3
16:30 l 조회 8
요새 배달 기본 한시간 넘나?2
16:30 l 조회 9
근데 지금까지 올랐다고 앞으로도 오를거라고 어케 확신하는거야???1
16:30 l 조회 4
해외여행 다녀본 적 없는 26살 괜찮아? 2
16:29 l 조회 8
성수 러부버그많음???
16:29 l 조회 2
주식 왜이리 글 많아?
16:29 l 조회 8
설거지 하다가 방구 꼈는데 창피하다
16:29 l 조회 7
뭐만 하면 잘 놀라는 사람 진심 안맞는듯;4
16:28 l 조회 31
교통대금 밀리면 이자 붙어?
16:28 l 조회 5
공시익들 잘하는 사람들 시간분배1
16:28 l 조회 15
케이스 너무 취향인데 배송비포함 280003
16:28 l 조회 26
100명중 30등 비제로면 좀 짠편인가2
16:28 l 조회 8
71키로에서 63까지 빼면 달라보여?1
16:2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