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잃고 헤매다가 택시탈려고 내가 먼저 탈려고해도 급식들이 새치기하거나 아님 기사가 내뒤 사람에게 문열어주고 여러사람들에게 새치기당해서 택시못탄 꿈이야ㅠ 그러고깼어ㅠ 뭘까ㅠㅠㅠ기분이드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