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농구
얌전하게 잠에서 깬다 간장계란밥을 만들어먹고 도가니탕 또 질질 흘리며 담는다 (feat 정갈한 테이플 세팅) 열심히 눈썹을 들었다놨다하며 밥먹고 세수하고 오전운동 딥선수들과 티키타카하며 본업john잘,근육 빵빵 보여준다 샤워하고 탈모얨플을 바르며 두피관리 (와 얨 서방이네) 이번엔 식당에서 선수들과 점심식사(김훈 비중 많을 예상 집에 돌아와 훈이와 영상통화를 하고 어느새 들어온 종규형과(설마 가만히 있을 민호가 아님) 스벅 음료를 마시고 시간을 보내다가 오후운동 또 본업 뿜뿜 및 저녁식사 발목재활 아직 받으려나?ㅠ 무튼 치료받고 야식먹고(이건 내 희망) 훈이가 사둔 다리마사지 받으며 하루 끝 ㄴㄹ) 아이고~ 허웅회원님 잘봤습니다~ 하며 인터뷰 제발 관찰예능 찐이어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