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가 발 다치셔서 ㅠㅠ실금이 엄청 많이 갔대 발이 으스러진거나 다름없다네낼 큰병원가서 mri찍어야한대.. 속상하고 걱정되고..퇴근하고 집가는중인데 이어폰도 안끼고 멍하게 가는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