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시력 안 좋은 편인데 안경이 더 불편해서 어릴 때 이후로 안경도 렌즈도 안 끼고 그냥 다녔어서 방금 시력 검사 한다는 거 알았는데 오늘 새벽부터 학원에서 학과 시험 보고 바로 시험장 가서 안경이나 렌즈 맞출 시간도 없어서 급걱정 돼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나 시력 안 좋은 편인데 안경이 더 불편해서 어릴 때 이후로 안경도 렌즈도 안 끼고 그냥 다녔어서 방금 시력 검사 한다는 거 알았는데 오늘 새벽부터 학원에서 학과 시험 보고 바로 시험장 가서 안경이나 렌즈 맞출 시간도 없어서 급걱정 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