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려는 대학원 담당 교수님 과목을 2과목 들었는데 둘다 망하게 생김.. 교수님한테 대학원가겠다 소리하면 되게 한심해보이려나? 전체학점은 좋은데 이번학기 개판나게 생김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가려는 대학원 담당 교수님 과목을 2과목 들었는데 둘다 망하게 생김.. 교수님한테 대학원가겠다 소리하면 되게 한심해보이려나? 전체학점은 좋은데 이번학기 개판나게 생김
|
|
백수익들 뭐해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