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649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9
이 글은 5년 전 (2021/6/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결말도 어땠는지 궁금해..다들 시간오래가지면 안좋은거라고 많이들 하는데 어떻게보면 더 생각도 많이하고 감정이 많이 올라오지않을까싶은데 아닐까?
대표 사진
둥이1
와 딱 내상황이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작년 3월에 4월까지 시간 가졌었는데 그때는 서로 좋아하는게 너무 커서 문제점들도 있는걸 감안하고 다시 만난 느낌이 강했었어 그런데 그 남친이랑 최근에 헤어졌어.. 이전에 시간 가졌던 문제가 마음에 남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서로 마음은 있는데 상황이나 문제들로 인해서 시간을 가진거였어? 그치...어쨌든 시간을 가지자는것 자체가 상처로 다가올수있으니깐 예전처럼 돌아가지 못했던거구나? 난 상대마음문제로 내가 붙잡는 입장이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상황들이 아니라 내가 연락때문에 화를 많이냈는데 화내면서 감정을 쏟아내는 바람에 서로 지쳐있는 상태였어 그러다가 내가 잘못한 일이 생겼거든 이 일이 남친에겐 정떨어질? 정도였어서...ㅠㅠ 그거때문에 시간가지게 된거야 다시 만나면서 서로 마음이 완전히 개운하지는 않았는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랬구나..둥이는 이제 괜찮은거야?? 다들 재회하면 그런 생각때문에 많이 헤어지고 그래서 재회반대한다는게 그런거구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직 헤어진지 며칠밖에 안돼서 많이 힘들어ㅠ 그래도 후회할거같으면 재회도 괜찮다고 봐 사랑은 구질구질해도 좋다고 생각하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해....ㅠㅠ
둥이도 힘들겠다 하루하루지날수록 더힘든것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한달생각하고 다시 재회했어 근데 남친은 진짜 마음정리 거의 다 했었고 나는 갈수록 후회했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가 먼저 시간가지지고한거야? 상대가 마음정리 다했었다니 뭔가 두렵다.....근데 어떻게 다시 재회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웅 난 내가 헤어지자고 했다가 그 한 달동안 많이 후회했었어 다시 재회한 건 내가 다시 만나자고 설득해서 지금은 다시 예전처럼 돌아왔어 ㅠ 진짜 마음정리 완전 다 끝내서 나도 놀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랬구나..이제 둥이는 애인이랑 행복할일만 남았다! 애인이랑 재회할때 힘들었던시간들이랑 그런거 생각하면서 서로 잘해주면 되지ㅎㅎ 행복해야대 둥이
난 헤어짐통보받고 잡은 입장이라 기다리는 중인데 상대가 그동안 마음정리 다해버릴까봐 너무 무섭고 상대가 둥이처럼 후회하고 다시 돌아왔으면 하는 마음뿐이야..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1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4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1
1:40 l 조회 27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31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43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4
1:07 l 조회 58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58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6
1:03 l 조회 46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65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31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4
0:59 l 조회 64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10
0:58 l 조회 102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56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0:54 l 조회 21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4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57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15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1
0:39 l 조회 32
이거 누구잘못임?1
0:39 l 조회 30
내가 잘못한거야?6
0:37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