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1년 가까이 사귀었는데... 상대방이 한 달 전부터 혼자서 맘 정리 다 하고 이별 "통보"함... ㅋ 진짜.. 허무하더라... 근데 더 슬픈건 장거리여서 추억이라고 할게 없더라고... 내가 주로 많이 올라가서... 1년이라는 시간과 돈이 너무 아까웠어 진짜....| 이 글은 5년 전 (2021/6/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1년 가까이 사귀었는데... 상대방이 한 달 전부터 혼자서 맘 정리 다 하고 이별 "통보"함... ㅋ 진짜.. 허무하더라... 근데 더 슬픈건 장거리여서 추억이라고 할게 없더라고... 내가 주로 많이 올라가서... 1년이라는 시간과 돈이 너무 아까웠어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