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697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5년 전 (2021/6/16) 게시물이에요
학문을 배우고 뭐 다양하게 경험도 쌓고 이런 취지에서 만들어진거잖아?? 근데 점점 취업을 위한 수단이 되고있는걸 너무 많이 느껴… 나도 취업 땜에 가고싶은 과 못 갔고 ㅜㅜ 

씁쓸하네,, 고등학교도 대학 진학을 위한 수단이라고 느낄 때가 많았거든,,
대표 사진
익인1
마저.. 그래서 취업을 위해 흥미없는 대학을 온것도 짜증남 ㅎㅎㅎ 흥미없으니 제대로 다니디도 안ㄹ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돈아까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돈 아까워…
난 진짜 대학 간판 물론 중요하지만 과가 얼마나 나한테 맞는지 생각 안한게 한이야…물론 대학도 좋은 곳 못갔지만^^ 과라도 맘에 들고 잘 맞으면 남는게 있는데 낫띵…취업생각하고 공대왔는데 학점 개판에…취업 못하게
생겼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돈,시간아까움 등록금이 한두푼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정 취직때매 진정으로 배우고 싶은 학문은 못 배움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직하려고 온 과인데 적성 안 맞아서 학점 망해서 취직도 못하게 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지금 4학년인데 한학기등록금 n00만원 x 8 짜리 졸업장 얻으려고 대학온거라고 생각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운동하라는지 알거같아
16:29 l 조회 1
원신 스네즈나야 여캐들 좀 따숩게 입었으면 했는데
16:29 l 조회 1
30초 미우미우 가방이나 지갑 어때?
16:28 l 조회 3
전남친 초밥집에서 일해서
16:28 l 조회 4
진에어 기내와이파이 써본적 있는사람
16:28 l 조회 3
아이폰쓰는 애들어 너네 배터리 성능 몇임?.?1
16:28 l 조회 6
번장 오전에 안전결제 하고 오후에 취소요청하면 민폐지?
16:28 l 조회 3
토익 RC 양치기 된다고 생각해?
16:28 l 조회 2
너넨 남자가 어떻게 할 때 설레?3
16:28 l 조회 12
남자들한텐 생일선물 걍 치킨 깊티 보내면 좋아함
16:27 l 조회 6
집에서 다이어트 하는방법있어 아무것도 안해도 됨
16:27 l 조회 6
근데 겨 레이저제모하고 나서부터1
16:27 l 조회 11
해 안드는 집 살아본 사람 ㅜ5
16:27 l 조회 13
이노텍 미친거 오르긴할까ㅋㅋㅋ..3
16:27 l 조회 11
성공한사람들은 자기 주관1
16:26 l 조회 13
장내기능시험 면허시험장에서 보면 느낌 다를까?
16:26 l 조회 5
인스타 차단당하면 말이야 2
16:26 l 조회 8
ㅅㅈㅎ 데이트비용은 적극적으로 들이댄 쪽이 더 많이 내야 함1
16:26 l 조회 10
대익이나 대학 졸업해본익들아ㅜㅜ 중간기말고서 시험 칠때9
16:26 l 조회 12
원래 가족이란게 붙어있으면 이렇게 지긋지긋 한건가…1
16: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