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지나치게 도를 넘고 사람같지도 않은건 손절하는게 당연함
애초에 인간관계가 백프로 만족스러울 수가 없고 가족, 절친끼리도 다투는 경우가 많은데
조금만 틀어졌다고 바로 손절하고 그러지마ㅠㅠ
요즘 뭐만하면 손절하거나 혹은 주변에서 손절하라고 그러는데
그러면 자기 주변에 남는 사람이 없을거야..
| 이 글은 5년 전 (2021/6/17)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지나치게 도를 넘고 사람같지도 않은건 손절하는게 당연함 애초에 인간관계가 백프로 만족스러울 수가 없고 가족, 절친끼리도 다투는 경우가 많은데 조금만 틀어졌다고 바로 손절하고 그러지마ㅠㅠ 요즘 뭐만하면 손절하거나 혹은 주변에서 손절하라고 그러는데 그러면 자기 주변에 남는 사람이 없을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