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7589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4
이 글은 5년 전 (2021/6/20) 게시물이에요
진짜 오랜만에 티빙으로 극장판 보는데 더빙인데도 왜 일본이름으로 부르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오 일본 이름 머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모든 인물을 일본 이름으로 부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도가와 코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근 극장판들 다 로컬 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그런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 제작사 측에서 허용을 안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ㅠ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대박 이 이유인진 몰랐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랭...왜지ㅜㅜㅜㅜ 미란 도일 이런게 찰떡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래서 못 보겠음.. 이상해ㅠㅠㅠ 이름만 들으면 누군지도 모르겠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장미는 일본 이름이 더 좋아! 하이바라 아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마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치 그거 너무 헷갈려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고 극장판이 아니라 애니메이션 시리즈 보는 느낌이었어... 애니메이션 스토리 잘 모르는 사람은 이해 못 하고 재미없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최근에 나온 수학여행은 극장판 아닌 거 맞아! 애니메이션 특집인데 울나라에서 극장판으로 개봉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학여행??? 나는 비...뭐시기 탄환 봤는데 수학여행 내용은 아니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려?? ㅋㅋㅋㅋ 미안... 비색의 탄환은 극장판 마자... 스토리 아는데도 재미없긴 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8에게
웅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그 세라 엄마도 왜 나온 건지 이해 안 가고... 그 장기도 솔직히 넘 과장(물론 나도 애니메이션 좋아해서 많이 보기는 한데 코난은 추리물이다 보니까 약간 좀 더 현실적인 걸 원했나 봐 ㅋㅋㅋㅋ)된 것 같아서 오글거리고 그 장기 남자랑 어떤 여자랑 꽁냥거리는 것도 왜 이렇게 자주 보여주는지 모르겠고... 뭉치삼인방은 3번 정도 나오던데 그 장면 왜 보여주는지는 모르겠지만 넘 시끄러웠어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나는 베이커가의 망령 맞나? 그런 느낌을 상상하고 갔거든 그건 넘 재밌게 봤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요즘 극장판 더빙인데도 원래이름으로 나오는것도글코 티비방영 자막으로만 하는거 둘 다 너무 싫어ㅠㅠㅠㅠ 티비는 머 어쩔수없다지만 너무아쉬워어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어릴 때 만화책 봐서 이름 다 알아도 더빙은 정겨운 이름이 좋은데 세모야 뭉치야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색 짙어서 안바꾸는 극장판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색 짙으면 바꿔야하는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배경이 일본역사나 문화 관련이거나 일본어관련 에피면 일본설정 그대로 가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왜색 짙다는게 보통 부정적인 의미로 쓰여서 다르게 생각했는데 바꾸기 어려워서 그냥 아예 일본설정 그대로 간다는거였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걸 한국화로 바꾸는게 어려워서! 미궁의 십자로처럼 일본 문화 자체가 메인 주제면 못바꾸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로컬 허락을 안 항다는데 왜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도가와 코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추리만화인데 이름 바꿔버려서 중요인물 이름이 막 지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그런듯... 실제로 검은조직 보스인 '카라스마 렌야'가 처음등장할때 보스인줄 모르고 '오억만'이라는 엑스트라 수준의 이름으로 지어져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만화책으로 봐서 일본 이름이 더 익숙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코난은 진짜 한국이름 잘 지은듯…
나 그 14번째 표적때 진짜 소름돋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코난은 성이 뭐야?? 한국 이름 성!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역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서 내가 원하는게 뭘까 미용실
17:00 l 조회 1
러브버그 진짜 많다
17:00 l 조회 2
마비노기 모바일 게임 좀 지루했었는데 시즌2 나오니까 살거같다
16:59 l 조회 3
이뿌고 귀엽지 ㅋㅋ내토끼무드등🫶
16:59 l 조회 8
하닉 그냥 떨어졌으면 좋겠어1
16:59 l 조회 11
불닭볶음면+냉면육수 이거 그냥 불닭볶음면이야 아니면 불닭볶음탕면이야?4
16:59 l 조회 11
뿌링클 저녁으로 먹 말4
16:58 l 조회 12
임테기좀 밪조4
16:58 l 조회 21
300을 못넘네
16:58 l 조회 14
토익 이틀 벼락치기 해 봤음?
16:58 l 조회 6
컴활 자격증 있는데 엑셀 다 까먹었으면
16:57 l 조회 9
피씨방에 메가커피 들고 못 들어가 ? ㅠㅠ2
16:57 l 조회 20
굶어서 빼는 사람들 대단한 것 같음
16:57 l 조회 13
햇빛 알러지 있는 사람들은1
16:57 l 조회 15
택배 분실됐는데 어케...3
16:57 l 조회 13
유튜브 업뎃 할때마다 업뎃 소개글은 도대체
16:56 l 조회 6
장례식 갈 때 엄청 어두운 네이비 색 셔츠 괜찮을까?7
16:56 l 조회 24
내 주변 99만 다 결혼함 ?5
16:56 l 조회 36
10년된 친구가 있는데 친하거든? 근데 만나면 재미가 없음8
16:55 l 조회 30
국민취업지원제도 하는데 면접보러 안가면 어케되나…?2
16:5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