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4살인데 고1때 제일 친했던 친구랑 1년에 2번 연락하거든..? 서로 생일 때 선물 주고 받기 하느라 익들은 이런 관계 있어? 만나기엔 어색할 것 같고 연락을 끊자니 아쉬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