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08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2
이 글은 5년 전 (2021/6/23) 게시물이에요
20~30분씩 있는데 

이거 이해 해줘야돼? 

너무 오래 있는거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장염은,,, 이해해야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걍줄줄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일?! 오늘만?! 오늘만이면 봐줘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이 이틀째야 어제도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오늘까지만 봐주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한테 피해가 오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염심하면 한 3~5일은 고통 스러울텐데...내일따지만 봐주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장염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4 장염이 난 3~4일 가던데 장염은... 어쩔수 없어 진짜 너무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내일까지만 이럴게요 흑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염이면 이해 가긴 하는데.. 20~30분이면 좀 오래이긴 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염이면 어쩔수 없어 진짜 주륵주륵 나오나못해 물만나온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장염은 그냥 앉아있다 신호오면 바로 달려가서 계속 물설사야..ㅜㅜ 나중엔 탈수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장염이면.... 솔직히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염은 화장실에서 산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지 연차 내고 쉬시는 게 나을 거 같은데 물 많이 먹으라고 해줘 잘못하면 진짜 쓰러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장염은 회사에서 쉬라고 휴가를 줘야함 최소 3일은 좍좍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장염이면...이해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출변형(?)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염은.... 장염은.......... 이해해주자.. ㅠㅠㅠㅠ
걍 조퇴한다고 안하는게 용한거야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만약 꼼수 부리려고 그러는거면 장염 끝나고도 그런 짓 많이 할거야 조금만 참아줘보자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만 잘 끝내면 상관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장염인데 봐주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장염이면… 그럴만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장염은 이해됨..... 나오고 싶어도 못나오는 거일수도 있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장염이며ㄴ.... 인나려고 했는데 나오고 그러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한테 업무적으로 피해를 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장염은 연차도 이해가능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장염인데.. 눈치주는 사람까지 있다면.. 더 불쌍하다.. 안쓰러워…. 하 이제 나가야지 해도 변기에서 일어나는 순간 또 꾸륵뀨륵.. 디지게 아픔.. 그러다가 20분 30분 금방 감….장염인데도 출근한게 정말 대단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괜찮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장염은 이해해줘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속옷에도 지릴수있는게 장염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회사 나온 게 대단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장염은 며칠갈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쳥소에 안그랬으면 이해해줘야지 본인도 언제 그런 일 있을지모르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발 기출변형.... 나 지금 체해서 위 아래로 닌리나서 눈물이 방울방울맺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장염달고 출근한게 대단할지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장염은 진짜 어쩔 수 없음ㅜㅜ 나 걸렸을 때 잘 때도 신호와서 계속 깨서 화장실 가느라 잠도 못잤음 그냥 화장실에서 잘까 생각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1주일동안 화장실에서 살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게 쓴이한테 피해가 가는게 있어?? 혹시 사장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병가 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장염인데 출근을 했어?... 출근한게 대단한거야.....ㅠㅠ 장염때는 그냥 화장실에서 살아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출근한게 어디야.... 아프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장염은... 이해해줘야해 나 장염 걸렸을때 위아래로 다 쏟아져 나와서 진짜 죽는 줄 알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나라면 병가냈다... 직원 정신력 존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장염이면 ㅇㅈ인데... 나 3일까지도 포카리밖에 안 먹고 화장실 하루종일 갔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토도 제멋대로나오고 설사도줄줄줄 걍 죽을것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변기에서 일어서면 또 쏟아질 것 같고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장염이면... 어쩔 수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동고가 내 의지를 거스르는 행위를 하기에....
출근조차 대단한것..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장염은..봐주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분 감사합니다.. 눈치 안보고 화장실 갈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힘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미친 그걸 눈치를 왜 봐 그냥 연차 내면 안돼? 너 그러다 쓰러져 물 많이 먹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심하면 병원 가서 수액 맞고 그래 장염 일주일 되면 진짜 온몸이 아파 안 아픈 곳이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ㅠㅠㅋㅋㅋ 쓰니야 빨리 나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화이팅 ㅠㅠㅠㅠ 빨리 나아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ㅜ럴줄ㅋㅋ⫬㉪𐌅ヲ◡̈⫬㉪𐌅ヲ◡̈⫬㉪𐌅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포카리같은거 많이먹고ㅠㅠ 계속 줄줄이라 기빠지더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이고 세상에 이온음료 챙겨마시고 가능하면 연차든 병가든 쓰자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기출변형 진짜 재밌넼ㅋㅋㅋㅋㅋㅋㅋ 장염 얼른 낫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살 수가 없다 댓 더 남겼으면 오래간다고 병원가보라고 말해야한다 할랬는뎈ㅋㅋㅋㅋㅋ
나는 장염으로 입원도 해봤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 많이 마시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병원은 가봤어?? 장염인데 출근까지하고 힘들겠다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모두가 있는 사무실에서 지릴수는 없으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후 장염 미쳐따…후 나 버스에서 지릴뻔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장염은 진짜 못참아 걍 주르르륵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일찍 나갈려고해도
일어나면 또 신호오고 그럼...
걍 거기서 폭포수 생성..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장염이면 오래 있고싶어서 그러는게 아니라 오래 있게 됨... 내 의지로 컨트롤 할 수 있는게 아님 내 똥꼬가 지맘대로 열리는걸 어케 손으로 부여잡을 수 있는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쓰니 빨리 나아라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장염은 이해해줘...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앗 쓰니 얘기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나 진짜 고생 많다 ㅠㅠㅠ 장염이면 진짜 ㅠㅠㅠㅡ일이 안 잡힐 텐데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냥 연차써 쓴아ㅠㅠㅠㅠ 장염 정말 고통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장염은 힘들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쓰니....나도 장염인데 집에서 가만히 있어도 응꼬 아프고 배아프고 난린데 어떻게 회사를 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장염은 화장실에 있으면 괜찮아.. 근데 바지 올리면 배아픔… 나 장염걸렸을때 화장실 바닥에 수건깔고 누워있었음 그냥ㅠ 바로 일어나서 싸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장염아닌데도 화장실가면 20분씩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기출변형이었냐고ㅠㅠ 아 쓰니야 진심 출근한게 대단함..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연차내고 쉬는 게 맞는 것 같은데... 이틀까지는 이해할 수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장염은 2분에 한번씩 신호오던데 회사 어떻게 갔어ㅠㅠ조퇴하고 푹 쉬자 쓴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장염은 솔직히 의자에 앉아있는것도 힘들지 않냐.....😢 ㅎㅇㅌ 쓰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걍 앉아만 있어도 식은땀 주르륵 흐르고 계속 화장실가야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장염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ㅋㅋㄱㅋㄱㅋㅋ아니 쓰나 장염인데 회사나간거 자체가 너 대단하다 장염은 진짜 말도못해 움직이지도 못하고 누워잇어야 할텐데 하루종일 와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장염은.. 몸안에 독소가 다 빠질때까지 지속된다해서 ㅠㅠㅠㅠ 어쩔수없어 화장실에서 거의 살다시피하는데 뭐.. 출근한게 대단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이공 쓰니 얼른 나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장염 걸렸을때 닝겔 한번만 맞으면 바로 괜찮아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쓰니야 그정도면 그냥 연차써 어떻게 회사에 있어.... 너무 힘들겠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연차쓰고 집에가자 쓰니ㅠㅠㅠㅠㅠ너무 힘들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픈애한테 걱정은 못해줄망정 너무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 기출변형이구나ㅜ놀래라ㅜ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장염은 출근한게 리스펙인데...? 난 진짜 서있는것도 너무 아프고 그냥 어쩔줄 몰라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힘내쓰니...장염이라고 하면 주위분들 다 이해해주실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출근을 했다고…? 출근한게 용하다 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쓰니 이온음료 잘 챙겨마시고 순한거만 먹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진짜ㅡ물만 먹어도 줄줄 나오는구같애,,, 고등학교때 아찔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장염은 이해간다.. 쓰니가 아픈거구나 이온음료 라도 많이 마시고 너무 힘들면 응급실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이공... 몸도 아픈데 출근을 했어..? 물 많이 먹구 너무 힘들면 조퇴해ㅜ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수액 맞아 ㅠㅠㅠ 매년 장염 심하게 걸리는데 진짜 맞으니까 좀 괜찮아지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와나ㅏ 과민성이라 화장실 자주가는데ㅠㅠ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당연함ㅋㅋㅠ 똥 다 싸서 닦을 때쯤 주르륵,,,, 또 다 쌀 때쯤 휴지 뽑고 닦을 때쯤 주르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연차 내지ㅜ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하 진짜 장염은 다 닦고 일어서면 바로 흐르는게 장염이야 ㅠㅠㅠ
쓰니 근데 너무 자주 화장실가면 차라리 오후반차내고 나가서 수액 맞아
설사자주하면 전해질 다 빠져서 쓰러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장염은 어쩔수없ㅈ어 ㅜㅜ 계속 주르륵 나와,, 끝을 보고 싶은데 수시로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장염에 회사 나온거면 대단한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이런건 진짜 이해해줘야함 본인의지로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어제도 그랬는데 오늘도 안 나아지면 병가 내고 병원 가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ㅠㅠㅠㅠㅠ 힘들겠다 얼른 나아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나 화장실에서 1시간 가까이 있어본적 있음ㅋㅋㅋㅋㅋ 멍때리면서 배부여잡고 있으니까 시간 순삭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아구 쓰니 너무 심하면 지사제라두 먹어봐ㅠㅜㅠㅠ 고생이네 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병원 가야하는거 아니야..? ㅠㅠ 장염 심하면 입원도 하잖아… ㅠㅠ 좀 쉬어야할것같은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장ㅈ염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장염은 진짜 출근한게 대단한거지....진짜 극고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장염은 진짜… 화장실에 갇혀 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하 그 고통 안다.. 열심히 설4 빼내는데 누가 들어오면 숨죽이고 있고...
다 빼낸거 같은데 배가 꾸루륵 거리면 못나가고 그거까지 빼내고.... 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쓰나 ㅠㅜ 장염 그냥 두지 말고 꼭 병원 가 ㅠㅠㅠㅠ 제때 치료 안하면 계속 그러더라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기출변형이라 다행이다ㅠㅠ 이제 장염도 이해 못해주는 빡빡한 세상인가하고 가슴이 턱 막힐뻔 했음🥲 쓰나 얼른 나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헐 우리 회사 직원도 장염이라 입원했는데 쓰니 빨리 낫길 바랄게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편의점에서 구르마 빌릴수 있나?
17:16 l 조회 1
키오스킨 진짜로 써본 익인들 잇니...
17:15 l 조회 2
남 인생에 충고랑 조언을 구분못하는 사람이 꽤 있는듯
17:15 l 조회 2
어느 이대남이 영포티에게 우문현답.jpg
17:15 l 조회 6
출퇴근 한시간 어때
17:15 l 조회 7
그냥 여행가는데 케이크 할까 말까?1
17:15 l 조회 5
익들아 회기역에서 사람 많이 내리나? ㅜㅜ1
17:15 l 조회 7
온라인에서 유심사도 등록하려면 대리점 가야하지?
17:15 l 조회 2
삼전닉스 아니라 닉스삼전이라해..1
17:14 l 조회 20
일 개많이 주고 칼퇴하라고 하는데1
17:14 l 조회 8
친구의 친구랑 친해지기 힘든가..?1
17:14 l 조회 9
회사 남미새 동기가 회식 때 선배 남자 직원을 오빠라고 불렀거든1
17:14 l 조회 9
아니 경찰차면 아무데나 차 세워도 되는거임?3
17:14 l 조회 10
도쿄갔다가 500만원 씀3
17:14 l 조회 14
고환율 유지해서 수출잘된거로 성과급잔치해서 부동산올림1
17:14 l 조회 9
출산이 여자의 본능이라는 그들1
17:14 l 조회 16
카톡 사진 상대방이 보낸 거 저장하면4
17:14 l 조회 9
헤어졌다가 재회하는거 몸이 외로운거도 크다는거 진짜야..?
17:14 l 조회 9
가글하고 바닐라라떼 먹어봐
17:14 l 조회 14
여기에여 여기!!!!!!!
17: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