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비 올때 우산 없어서 비 쫄딱 맞고 집 갔거든ㅠㅠㅠ?근데 그 다음날 알바 있어서 감기약 먹고 자면 괜찮겠지 하고 잤는데 아침에 아예 못일어날 정도로 너무 힘들고 몸살 근육통이랑 열 좀 나서 사장님께 문자로 너무 죄송하다고 어제 이런이런일이 있었는데 오늘 쉬겠다고 하고 병원 갔어,,,병원에서는 과로랑 몸살이라고 했고 그래서 어제 링겔도 맞았어 어제도 하루종일 잤고,,,근데 지금 일어났는데 방금 토하고 몸이 낫지를 않아ㅠㅠㅠ알바 도저히 못가겠는데 나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짤리는건 상관 없는데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겠어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근데 삼전하닉으로 2030 다 부자된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