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22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4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엊그제 비 올때 우산 없어서 비 쫄딱 맞고 집 갔거든ㅠㅠㅠ?근데 그 다음날 알바 있어서 감기약 먹고 자면 괜찮겠지 하고 잤는데 아침에 아예 못일어날 정도로 너무 힘들고 몸살 근육통이랑 열 좀 나서 사장님께 문자로 너무 죄송하다고 어제 이런이런일이 있었는데 오늘 쉬겠다고 하고 병원 갔어,,,병원에서는 과로랑 몸살이라고 했고 그래서 어제 링겔도 맞았어 어제도 하루종일 잤고,,,근데 지금 일어났는데 방금 토하고 몸이 낫지를 않아ㅠㅠㅠ알바 도저히 못가겠는데 나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짤리는건 상관 없는데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겠어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헐 어케됐어 ㅠㅠㅠ? 지금 내 상황이라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해보니까 이게 내 주 수입원이 되면 망하겠구나싶음
10:35 l 조회 1
3개월 금방 지나가겠지
10:35 l 조회 1
하닉 1퍼 떨어지자 마자 등판하더니 바로 사라진 쓰니
10:35 l 조회 1
2찍은 티를 왤케 낼까
10:35 l 조회 1
코인익 있니 너네 머 어케 살고있음
10:35 l 조회 1
토요일에 라섹 했는데 연락 잘 안된다고 서운해하는거 왤케 짜증나지
10:35 l 조회 1
근데 주식 시작하려면 주식 공부 먼저 해야 되지...? 보통 언제 시작해
10:35 l 조회 1
너네도 이런 나쁜마음 든 적 있어?
10:35 l 조회 4
1찍들아 우리들의 세상이 온다
10:34 l 조회 9
해장 뭘로 헐까ㅡ 2
10:34 l 조회 8
다들 주식 적금 비중 어케돼??4
10:34 l 조회 11
국민연금 기준소득에 결정된 보험료 7월부터 맞지?
10:33 l 조회 5
코인세탁소 마지막 1분은 1분이 아닌거같음 2분 30초정도 됨1
10:33 l 조회 9
하닉 294만 5천원에 매도걸어놖는데1
10:33 l 조회 26
이번 주식장으로 다들 부자됐겠지?6
10:33 l 조회 23
고졸 27살 지금까지 차 1대+5000만원 밖에 없는데9
10:33 l 조회 20
30대 취준생 축의금 5만원1
10:33 l 조회 9
돈 없는 취준생 주식 시드 없어서 슬프다1
10:32 l 조회 8
소소한 쏠탑투 수익..^^1
10:32 l 조회 81
사과 먹는 소리 들릴까?1
10:3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