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내동생 남친...동생 우울증 있어서 자주 기분다운되는데 그럴때마다 남자친구가 캐치하면 떡볶이먹으러가...사다주기도하고 저런거 볼때마다 다필요없고 저런게 딱이더라 제일 좋아하는 음식 제일좋아하는 사람? ㅇㅇ
|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
|
은 내동생 남친...동생 우울증 있어서 자주 기분다운되는데 그럴때마다 남자친구가 캐치하면 떡볶이먹으러가...사다주기도하고 저런거 볼때마다 다필요없고 저런게 딱이더라 제일 좋아하는 음식 제일좋아하는 사람?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