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249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쉬운 일 아니라는 건 아는데 입양하고 싶은 강아지가 있어

많이 생각은 해봤는데 확신이 안 들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집에 형편 넉넉하고 집에 사람 있으면 ㄱㅊ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제적인 면이랑 생활패턴이 어떤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에 사람 있는 시간 얼마나 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는 특별한 일 없으면 집에 계시고 나도 지금 대학생이라 집에 항상 있는 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무니가 케어 잘 하실 수 있다고 하시면 괜찮을 거 같ට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강아지 노령견인데 쓰니가 내 친구라면 무조건 말림 아기때는 마냥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노견이 될수록 돈도 많이 들고 얘 토하거나 아플까봐 잠도 제대로 못 자고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준비가 된 사람이면 안말릴텐데 아니면 말리겠지..? 근데 난 별개로 동물 키우는거 추천안함...지금 둘 키우는데 한마리는 노견이라 벌써부터 보낼때 우짜나..이러고 있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돈만 많아도 반은 가..진짜 애키우는거라고 생각 해야하고 많은 인내가 필요해 애기때 짖음, 분리불안, 배변 교육 잘 시켜놓으면 생각보다 괜찮긴해 나한테 힐링이고 사랑이고 얘가 주는 이로움도 많으니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프링글스 뭔가 얇아진 느낌이다?!
22:12 l 조회 1
중증 허리디스크는 발톱깎는게 고통이다
22:12 l 조회 2
공무원 한국사 17년도에 2급 받은 것도 인정될까? 1
22:11 l 조회 4
동네에 카페 많은데 일부러 10km 떨어진 카페 가는거 기름 낭비임?3
22:11 l 조회 6
친언니가 여자인데 숏컷여자연옌만 좋아하는데...ㅠㅠ5
22:11 l 조회 21
랜덤깡 박스 틈으로 살짝 보면 뭔지 보이는데 이거 봐도 되는거임? 1
22:11 l 조회 4
차라리 남자가 젖 나오면 좋겠음
22:10 l 조회 14
인튜이션 제모기 부드러워?
22:10 l 조회 6
알바 끝낫어요 7시간했어요 발목아작날것같아요4
22:10 l 조회 6
이정도면 덜렁거리는편인가 ????2
22:10 l 조회 15
청모 하는데 밥 안사고 청첩장만 주는거3
22:10 l 조회 19
엄마아빠 젊음+본가 살아서 돈 잘 모임 ㅋㅋㅋ2
22:09 l 조회 26
다들 가방에 어떤 키링 달고 다녀? 자랑해 줘!
22:09 l 조회 11
피티했는데 근육량 그대로일수 있어..?11
22:08 l 조회 26
40 이런 팔자주름은 어떻게 해야 개선돼? 4
22:07 l 조회 85
인스타로 디자이너 의류 대여 문의하고 면접? 하는데 현타오고 뭔가 수치스러움..2
22:07 l 조회 26
혼술중인데 심심함 궁물받음22
22:06 l 조회 20
다이어트 성공해본 익 있어?? 제발3
22:06 l 조회 20
수수하게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어떤 분위기야? 5
22:06 l 조회 37
프로포즈 받음1
22:0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