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서 턱 짧고 양 옆으로 큰 노답 턱인데 너무 스트레스야ㅜㅜ 특히 남들이랑 사진 찍을때 나만 턱이 이상하니까 내 얼굴이 싫어진다 쩝... 돈만 있으면 수술해서 다 쳐버리고 싶어 익들은 이런 생각들때 어떻게 해?
|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
|
아빠 유전자 물려받아서 턱 짧고 양 옆으로 큰 노답 턱인데 너무 스트레스야ㅜㅜ 특히 남들이랑 사진 찍을때 나만 턱이 이상하니까 내 얼굴이 싫어진다 쩝... 돈만 있으면 수술해서 다 쳐버리고 싶어 익들은 이런 생각들때 어떻게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