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성적 세부 사항 다 나왔는데 나보다 낮은 사람이 나보다 성적 높고 이런 거면 인정하는데 그냥 이것만 올라가면 총점 높아져서, 이것만 올라가면 장학금 받을 수 있어서, 그냥 내 생각보다 낮게 나와서 이런 이유로 이의 제기 한다는 거 너무 신기함 ..
| 이 글은 4년 전 (2021/6/29) 게시물이에요 |
|
막 성적 세부 사항 다 나왔는데 나보다 낮은 사람이 나보다 성적 높고 이런 거면 인정하는데 그냥 이것만 올라가면 총점 높아져서, 이것만 올라가면 장학금 받을 수 있어서, 그냥 내 생각보다 낮게 나와서 이런 이유로 이의 제기 한다는 거 너무 신기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