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8997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4년 전 (2021/6/29) 게시물이에요

이거 사면 잘입긴할까???????? | 인스티즈

이거 사면 잘입긴할까???????? | 인스티즈




고민...........................

대표 사진
익인1
휘뚜루마뚜루 입을 만한 옷이긴 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쓰니 스타일이면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한번도안입는스탈이긴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내 스타일도 아니야 사지말자 그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웤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쓰나 혹시 린넨ㅂ자켓한번봐줄수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베이지사려는데..뭐가젤..나을까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일단 1은 잘못하면 핏 개어정쩡할 것 같고 2랑 3 중에 더 단추색 맘에 드는 거나 후기 괜찮은 거? 난 개인적으로 3이 제일 괜찮아 보이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젤비싼게 역시.....2는좀 싼티안낭? 검정 베이지둘다사려는데 1번 검정은ㄱㅊ은데 뭔가 재질이그래보여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맞어 .. 사실 3이 나아보인다고 한 것도 2 약간 싼티나서 ㅠㅠ 1 사고 싶으면 치수 잘 확인해 보고 사면 될 듯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치 ㅠ12000원이라 싼티나긴해 ㄹㅇ...고마워ㅠㅠ하..좀더고민해봐야겠네 ㅠㅠㅠㅠㅋㅋㅋㅋ1이랑 3중에살께 1이랑 2중엔 2가나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핏이 제일 중요해서 1은 망하면 ㄹㅇ 망할 것 같아서 ..? 사실 1이랑 2는 아예 살 생각 안 들 것 같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쓰나 이제퇴근해서봐따 쓰나혹시미안한데 한번더가능해?..https://www.gosister.co.kr/Goods/goodsC.asp?goin_code=OUT-27057 이건별로야?...걍3번사야되낰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옷 자체는 괜찮아 보이는데 이것도 핏 좀 애매할 수도 있을 것 같아보여 후기 잘 확인해봐!! 그래도 싼티 많이 안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천에 단발 잘하는 미용실 아는 익
13:57 l 조회 1
약간 좀 뚱뚱? 통통? 한 사람들 보면 턱이 작고 개짧음
13:57 l 조회 2
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13:57 l 조회 3
난 애매하게 친한 애들이 안좋은 얘기, 부정적인 얘기 좀 안했으면 좋겠음
13:56 l 조회 12
나 19일에 익절했는데 친구가 300무조건 넘는다고 주린이라고 나한테 뭐라하더니 ㅋㅋ지는 결국 손절함
13:56 l 조회 14
아니 친구가 여행같이가자고하는데
13:56 l 조회 6
파바 사장 인생 팍팍하나 봄
13:56 l 조회 11
추격매수는 금지
13:56 l 조회 15
인터넷광고마케팅 일하는 것들은 시비걸라고 업장에 전화함? 1
13:56 l 조회 5
근데 기타법인은 주식에서 어떤 의미야?
13:56 l 조회 3
나같은 상황 차끌까 말까 1
13:55 l 조회 5
Sk flo 천원주고 썼는데 이제 0캠퍼스 사라짐 ㅠㅠ1
13:55 l 조회 5
차장 개ㅐㅐㅐㅐ싫었는데 지방 공장으로 유배갔다
13:55 l 조회 9
간호사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13:55 l 조회 9
이따 5시에 약속있는데 배고픔... 삼김먹을까..?
13:55 l 조회 5
쉬면서 자격증 공부하고싶은데 뭘 해야흘까
13:55 l 조회 6
나 진짜 고점판독기인가봐2
13:55 l 조회 21
와 팔고 배아파했던 평단까지 옴ㅋㅋㅋㅋㅋㅋ 하닉4
13:55 l 조회 38
뚱뚱하면 냄새나
13:55 l 조회 11
공대는 취업잘됨?1
13:5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