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3924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이 글은 4년 전 (2021/7/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잇프피고 애인이 엔프피인데  

나 알바 끝나고 퇴근하면 솔직히 힘이고 진이고 다 빠져서 평소처럼 밝지가 않단 말이야  

그리고 엔프피의 그 밝음을 내가 감당하기에 벅찬 감도 있고,, 

근데 애인이 내 반응이나 표정이 자기랑 있는게 신나보이지가 않다고 서운하다고 장난치기는 하는데 진심으로 얘기를 하는거야  

그래서 나도 미안하다고 그런거 아니라 내가 애인처럼 밝은 사람을 처음 만나서 어떻게 반응ㅎㅐ줘야하는지 서툴다고 미안하다고 했고 

서로 안아주면서 풀기는 했는데 괜찮을까..? 정이 떨어진다거나 그런 확률은?ㅠㅠ
대표 사진
둥이1
흠 나 엔프핀디 풀었으면 그렇게 끝난겨 풀리고 땡임 서운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정 안떨어져! 솔직하게 말해주는 사람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흥 미워 이래놓고 집가서 까먹음 담날에 잘해주면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기서 구구절절하게 나의 마음을 카톡으로 다시 정리하면 좀 부담스럽나? 내가 말로 잘 못해서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아이고 내 애인이 신경 많이 쓰였나보네 하면서 나야말로 어떻게 해줘야할지 고민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진지하게 내 얘기에 반응해주는 것 같아서 좋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까 내가 반응이 시원찮아서 미안해~ 피곤해서 그랬나봐 사랑해 한줄만 보내줘도 사랑스럽당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웅웅ㅇ난 그러면 좋거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엔프핀데 지나가다 들리자면 그런 카톡 보내놓으면 진짜 냥좋구 귀여워주금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구구절절 너의 마음을 보내면 너 더 좋아짐ㅋㅋ 나 뼛속까지 엔프핀데 신경써주눈 카톡 보내면 세상 행복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2 너가느끼는감정이나 상대에대한 맘을 솔직하게 구구절절 내뱉으면 기분다풀리고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스러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풀었으면 괜찮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솔직하게 말해주면 완전 이해가능 위에 익처럼 구구절절 말하면 ...!!완전 공감쓰
헤어지기잔애 꼬옥 안주기만하먄 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맞춤법 모르는게 아니라 밈이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인프피인데 엔프피의 뒤끝없음과 귀여움에 치이고 갑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흑흑 고마워 사랑둥이 엔프피들아,, 항상 밝은 모습만 보다가 진심으로 서운해하는 모습보니까 갑자기 확 불안해져서 ㅠㅠㅠ 앞으로 어색하더라도 반응 잘해주고 애교부려야짓,,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냐 정 안떨어져!! 솔직히 말하면 다 괜찮아져,, 그리구 엔뽀삐면 기부니도 금방 괜챦아질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1:40 l 조회 12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25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36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4
1:07 l 조회 55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57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6
1:03 l 조회 41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58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30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4
0:59 l 조회 60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10
0:58 l 조회 93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52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0:54 l 조회 20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3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54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14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1
0:39 l 조회 32
이거 누구잘못임?1
0:39 l 조회 30
내가 잘못한거야?6
0:37 l 조회 41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1
0:34 l 조회 36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4
0:31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