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잇프피고 애인이 엔프피인데 나 알바 끝나고 퇴근하면 솔직히 힘이고 진이고 다 빠져서 평소처럼 밝지가 않단 말이야 그리고 엔프피의 그 밝음을 내가 감당하기에 벅찬 감도 있고,, 근데 애인이 내 반응이나 표정이 자기랑 있는게 신나보이지가 않다고 서운하다고 장난치기는 하는데 진심으로 얘기를 하는거야 그래서 나도 미안하다고 그런거 아니라 내가 애인처럼 밝은 사람을 처음 만나서 어떻게 반응ㅎㅐ줘야하는지 서툴다고 미안하다고 했고 서로 안아주면서 풀기는 했는데 괜찮을까..? 정이 떨어진다거나 그런 확률은?ㅠㅠ
인스티즈앱